보도자료 I-ON Communications의 다양한 소식들을 확인해보세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회사 성장·발전 기여한 직원들에게 감사합니다”

  • 등록일 2024-07-31

본문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가 오랜 동안 회사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지난 2일 본사 회의실 콜럼버스에서 장기 근속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에서는 25년, 15년, 10년 동안 회사와 함께 한 임직원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5년 장기 근속자는 오재철 대표이사와 김홍래 전무이사, 15년 장기 근속자로는 오성갑 부장, 10년 장기 근속자로는 서희연 차장이다. 또한 이아이피그리드에서는 이휘성 대표이사와 김정형 부장이 10년 장기 근속자다.
[왼쪽부터 김정형 부장, 이휘성 이아이피그리드 대표이사, 서희연 차장, 오재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이사, 김홍래 전무이사]
오재철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동안 회사 발전을 위해 헌신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노력과 열정이 있었기에 우리가 지금의 위치에 올 수 있었고 앞으로도 함께 더 큰 성장을 이뤄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홍래 전무이사는 "그동안 많은 변화와 도전을 함께 해왔고 오늘의 시상이 큰 의미로 다가온다”며 “앞으로도 회사와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오성갑 부장은 "15년 동안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희연 차장은 "10년 동안 회사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회사의 성공을 위해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휘성 대표이사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를 거쳐 이아이피그리드까지 10년의 여정은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큰 도약을 이뤄내겠다"고 전했다.

김정형 부장은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이아이피그리드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앞으로도 회사와 함께 더 큰 성공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