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I-ON Communications의 다양한 소식들을 확인해보세요.

[I-ON Inside] Ep. 2 마케팅 인턴은 어디서 쉬나요? | 휴게시설 탐방

  • 등록일 2025년06월25일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팀 인턴, Sally입니다!

지난 사무실 탐방에 이어, 오늘은 아이온의 휴게시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열심히 일한 아이오닌들은 어디에서 휴식을 취할까요?

하나씩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


카페테리아

첫 번째로 소개할 공간은 바로 카페테리아입니다!

점심시간에는 식사도 하고 업무시간에는 간단하게 담소도 나눌 수 있는 공간인데요

퇴근시간에는 미리 예약만 한다면 자유롭게 지인을 데려와서 파티를 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


점심시간엔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식사가 제공되는데요.

점심시간 외 시간에는 라면, 와인, 맥주 등 다양한 음식 즐길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어요!


카페테리아 한쪽에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라면이 가득하답니다 🍜

취향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어서 보통 Sally는 육개장, Lizzy는 짜파게티를 즐겨 먹습니다!

한강에서도 볼 수 있는 라면 만들기 기계!

회사에도 있어서 봉지 라면을 끓여먹기가 정말 편해요.

짠! 근무 중에도 출출하면 이렇게 식당으로 내려와서 라면을 먹을 수 있어요.

간단하게 배를 채우면서 잠깐 머리를 식히기에도 딱 좋은 시간이죠 ㅎㅎ

라면 하나로 다시 에너지 충전 완료 🔥

이쯤에서 등장하는 아이온의 핫플레이스, 맥주와 와인 냉장고입니다!

아이온에서는 가볍게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이런 공간도 마련돼 있어요.

업무를 마친 후 가볍게 한 잔, 팀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최고입니다.


앞서 소개해 드린 냉장고에서 꺼낸 맥주와 팀장님이 사주신 치킨으로 즐긴 하루예요! 언제 먹어도 치맥은 최고의 조합이에요 ⭐

이날은 업무를 일찍 마치고 다 함께 즐거운 치맥 타임을 가졌답니다. ㅎㅎ

신난 Lizzy의 뒷모습 찰칵 📸

빈백

카페테리아 위에는 숨겨진 공간이 있어요.

하루 종일 바쁘게 일하다 보면 잠깐이라도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얼마나 소중한지 느껴지죠.

이곳은 Sally의 최애 공간, 빈백이 있는 휴게 공간입니다.


컬러풀한 빈백 소파들이 놓여 있어 앉는 순간 몸이 폭 안기듯 편안해지는데요,

잠깐 눈을 붙이거나 조용히 쉬고 싶을 때, 혹은 생각을 정리할 때 찾게 되는 힐링 스팟이에요.

또 카페테리아 한편에는 이렇게 보드게임이 가지런히 정리된 코너도 마련돼 있어요.

점심시간이나 퇴근 후, 팀원들과 가볍게 게임 한 판 즐기며 웃을 수 있는 소소한 재미 공간이랍니다! 🎲

옥상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공간은 바로 옥상 테라스입니다!

햇살 좋은 날이면 따뜻한 햇볕을 맞으며 잠시 바람을 쐬거나 동료들과 담소를 나누며 커피 한잔하기에도 딱 좋은 공간이에요.

테이블와 벤치까지 잘 갖춰져 있어 점심시간이나 퇴근 후 간단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에요.

작은 정원처럼 꾸며진 이 공간은 업무로 지친 마음을 잠시 내려놓고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숨은 힐링 스팟이랍니다.

사진은 광합성 중인 Lizzy의 모습이에요!

헬스케어실

마지막으로 헬스케어실을 소개해 드릴게요.

사내에 마사지 공간이 있다는 사실, 믿기시나요?

사전 예약만 하면 전문 마사지사 분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따로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회사 안에서 간편하고 조용하게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어깨가 뻐근한 날엔 이곳이 최고의 힐링 장소! 🥰

또 분리된 다른 공간에 두 대의 안마의자가 마련돼 있어, 헬스케어실을 예약하지 못했을 땐 이곳에 들려서 뭉친 어깨와 허리를 시원하게 풀 수 있어요.

업무 중간중간 잠깐 들러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해서 자연스럽게 컨디션도 회복하고 업무 효율도 더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신입 아이오닌 시선으로 전하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두 번째 에피소드, 재밌게 보셨나요?

앞으로도 Sally & Lizzy와 함께하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소식, 많이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