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Product Review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roduct Review
I-ON Web Analytics Server2
2013. 07. 01

아직도 사이트 운영을 걱정하고 계시나요?
기업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의 성향 및 방문자 수를 분석하지 않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계시나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웹 컨텐트 분석 솔루션인  ‘I-ON Web Analytics Server 2’ 를 소개합니다.

이미 많은 기업들이 한 달에 한번, 혹은 일주일에 한번 웹 로그 분석 이력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웹 컨텐트 분석 솔루션’은 다릅니다!!!

단순히 웹 로그 이력만을 분석하는 것에서 탈피, 기획/ 마케팅 업무에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의미있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생성, 이러한 정보를 조직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온라인 서비스의 ROI를 극대화 하고자 하는 제반의 행위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웹 컨텐트 분석의 개념을 기본 사상으로 채택하여 개발된 아이온 웹 컨텐트 분석 솔루션은 사이트 기획에서 서비스 제공, 통계/ 분석, 평가/ 결과 반영, 재기획에 이르는 일련의 라이프 사이클을 통합 관리 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써 ‘실측 데이터’에 근거한 비즈니스 중심의 고도화된 서비스 생성/ 관리 / 분석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1.  ‘아이온 웹 컨텐트 분석 솔루션’의 대쉬보드를 통해 기업이 원하는 웹 사이트의 특정 항목에 대한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언제 고객이 많이 들어왔는지? 어떤 검색을 통해 들어왔는지? 어느 페이지를 가장 많이 보는지? 등 기업이 원하는 정보에 대한 항목을 선택해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아이온 웹 컨텐트 분석 솔루션’은 단순히 웹 로그에서 처리하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를 대비해 검색엔진에서 입력되는 키워드를 통해서 간접적으로 최종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아이온 검색 솔루션’ 이 탑재되어 있는 웹 컨텐트 분석 솔루션으로 웹사이트내의 정확한 검색은 물론, 검색 솔루션에 입력되는 키워드를 분석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합니다.


3.  검색 솔루션의 키워드 분석 모듈을 통해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컨텐트 관리’ 모듈을 통해서 빠르게 웹사이트 작성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많은 기업들이 로그 분석을 통해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그 데이터를 웹 사이트에 반영하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마케팅팀에서 분석해서, 다시 웹 사이트를 관리하는 팀에게 전달시간이 소요되는 반면, 아이온컨텐트관리 모듈이 함께 있는 웹 컨텐트 분석 솔루션은 마케팅담당자가 데이터를 바탕으로 손쉽게 웹사이트에 내용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4.  대응한 내용이 고객에게 노출될 경우 검색 솔루션의 키워드 모듈 부분을 통해 다시 한번 원래 수준으로 돌아가는 것을 확인함으로써, 최종 고객의 니즈에 부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아이온 웹 컨텐트 분석 솔루션’은 특정 페이지나 카테고리만을 대상으로 한 것이 아니라 이와 연관된 다른 컨텐트에 대한 영향력이나 기업 대표 사이트-브랜드 사이트 사이에서의 유입과 유출 등 연관된 여러 가지 정보들을 제공해줍니다.
아이온의 ‘웹 컨텐트 분석 솔루션’ 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바와 같이 ‘컨텐트 관리 솔루션’,’검색엔진’ 그리고 로그분석이 단순히 결합된 제품이 아닙니다. 필요할 경우에는 ‘e-mail campaign’ 시스템이나 ‘컨텐트 평가 시스템’ 등 여러가지 솔루션과 결합되어 어떤 현상에 대해 미리 예측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 어떤 것 보다 중요한 것은 측정된 결과를 통해 빠르게 원인을 규명하고 이에 대한 대응, 그리고 그에 따른 피드백을 즉각적이고 보다 구체적으로 확인하는 것들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 경험을 증대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 로그 분석 실시간 모니터링 컨텐트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검색 지원

     <웹 사이트 로그 분석 실시간 모니터링>     <컨텐트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검색 지원>

관련 제품에 관한 고객 성공사례를 확인해 보세요!!

=> 성공사례 바로가기          => 제품소개 바로가기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