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 뉴스를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아이온컴즈, I-ON Content Server 6 Release 2 출시
2018. 09. 13



지난 9월 12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자사의 주력 제품인 I-ON Content Server 6 Release 2(이하 ICS 6.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Minor 업데이트와는 달리, 아키텍처나 소프트웨어의 운영 환경의 변화가 있거나, 모듈의 변경이 발생할 때 부여하는 Release 업데이트이다. 본 업데이트를 통해 기술 트렌드의 요구에 맞게 시스템 환경을 변경하고, 효율성이 낮은 오픈소스를 교체하거나, 서비스에 최적화를 위한 설계를 변경하는 등 아키텍처 측면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다. 

특히 Restful API를 통해 연계 가능하도록 지원하여 핵심 기술을 수정하지 않고도 다양한 내/외부 시스템 또는 서비스 간의 연계를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ICS는 해외 공급을 위해 이미 높은 품질관리의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ICS 6.2에서는 테스트 자동화를 통하여 개발된 업데이트에 대해 더욱 빠른 검증 및 대응이 가능해졌다. 이를 통해 기존 테스트 및 검증에 소요된 시간 대비 90% 정도 감소를 기대 되고 있다.

더불어, 오랫동안 고수되어온 스트럿츠(Struts) 기반의 프레임웍이 스프링(Spring) 기반으로 교체되어, 개발자의 접근성을 높이고 커스트마이징이나 개발 운영의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9월 12일 자사 세미나룸에서 기존 고객사 또는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ICS6.2’ 출시를 알리는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이날 발표에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관계자는 “이번 ICS6.2의 Launch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으로 가기 위한 첫 발을 내딛었다는데 큰 의미가 있으며, 향후 ICS6.2가 웹빌더를 기반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1998년 창립한 비정형데이터 관리 전문 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ICS를 중심으로 콘텐츠 관리, 에너지ICT, 스포츠 ICT, SaaS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솔루션의 개발을 통해 사업 분야를 넓혀 가고 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주력 제품인 ICS6는 국내 웹콘텐츠 관리 솔루션 중에서는 가장 오래된 솔루션으로, 웹콘텐츠 분야에서 국내 솔루션 중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관련뉴스]
- 데이터넷: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6476
- 아크로팬: 
http://kr.acrofan.com/detail.php?number=113844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rp.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