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 뉴스를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2017 소프트웨어 기술대상 우수상 수상
2017. 11. 21

비정형 데이터 관리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는 한국소프트웨어기술진흥협회(KOSTA),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최한 ‘제18회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날’ 행사에서 ‘2017년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술대상' 분야 우수상(기관장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ICE(I-ON Contents Ecosystem)는 콘텐츠의 등록, 관리, 상품 생성, 배포, 삭제, 정산, 통계 등 콘텐츠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대해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고사양 플랫폼이다. 기존 시스템과는 달리 서비스를 위한 제작 전반에 대한 지원이 가능하고, 유통 콘텐츠의 제작 및 관리해 이를 정제함으로써 더욱 높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쇼핑몰 및 일반 기업, 이동통신, 공공·방송 언론, 모바일/IPTV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콘텐츠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 됨에 따라 활용 분야는 더욱 넓어질 것으로 보인다.

오재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ICE(I-ON Contents System)에 대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기쁘다” 며 “비정형 데이터 관리 전문 기업으로서 관련 분야에 적극적인 투자와 개발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0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날’ 기념식은 정부가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위상을 고취하고 소프트웨어 생산성 및 품질향상, 선도기술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이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