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 뉴스를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수요관리 솔루션, 일본 TIS사의 연계 대상으로 고려 中
2017. 07. 26

일본 정부가소매 전력 시장 완전 자율화 공식 선언한지 1년이 지난 시점에서 일본 전력 시장에서는발전비용 절감 여전히 주요 화두가 되고 있다.

지난 712, ANA 인터콘티넨탈 도쿄에서 열린 'TIS 비즈니스 포럼 2017'에서 행사를 주최한 TIS주식회사가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와의 협업 대해 언급하여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해당 행사에서TIS주식회사 에너지비지니스사업부 다니구치켄이치로씨가 강연 한국의 어그리게이터사업자로 쉐어가 높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DR(Demand Response)솔루션 연계를 검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수요관리사업자용 운영시스템(LAMS)은 전력시장운영규칙을 기초로 만들어진 기본이 탄탄한 시스템이다.국내 최초OpenADR2.0a/b 인증을 받은 있으며, 한국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오재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신재생에너지가 주요 이슈로 떠오르면서 세계적으로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의 중요성이 더욱 커질 "이며이는 국가와 기업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변수가 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데이터넷: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3242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