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 뉴스를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아이온, 한국문화컨텐츠진흥원의 정부 출연기금 유치
2013. 07. 18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한국문화컨텐츠진흥원이 수행하는 정부 출연 과제에 “보이스 홈페이지 서비스를 위한 보이스 컨텐트 관리 시스템(Voice Content Management System) 개발 “ 이  선정되어 기금을 유치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문화컨켄츠진흥원의 본 사업은  문화콘텐츠업체에 공통으로 필요한 핵심기술을 개발 보급하여 국제경쟁력이 있는 고품질 문화컨텐츠 제작, 유통, 환경 조성과 미래핵심기술의 조기확보를 통하여 문화컨텐츠 관련기술을 선도하며 나아가 세계 시장을 선점하고자 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보이스 컨텐트 관리 시스템은  인터넷에 연결된 환경에서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전문 개발자 없이 웹을 이용해서 간단히 음성파일 등의 컨텐트 만 입력하면  보이스 홈페이지(구 ARS 서비스)를 손쉽게 만들어서 빠르게 서비스 할 수 있는 보이스 컨탠트 관리 시스템으로  개발 기간은 총 1년이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좋은 제품 개발에 더욱 더 노력하여 CMS 솔루션의 전세계 표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