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Product Review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roduct Review
신제품 IDAS 맛보기!!
2014. 03. 26

컨텐트 관리 솔루션의 대표주자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제품IDAS 맛보기!!

 

IDAS 맛보기 : 아래 본문내용 참조

 1.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신제품 IDAS (I-ON Digital Asset Solution) 는 어떤 솔루션인가요?

-         IDAS는 지적정보로 급부상하는 기업내의 모든 디지털 자산에 대해 완벽한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그에 관련한 많은 업무에 대한 개선을 가져올 수 있도록 만든 솔루션입니다.

 2.      IDAS의 특징 및 장점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IDAS의 특*장점은 세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기술적 요소: 디지털 자산에 대한 체계적이고 안정적 관리와 효율적인 활용을 위한 기술이 밑바탕인 기술 집중적 시스템입니다.

1-      디지털 에셋에 대한 체계적인 분류와 관리

2-      다양한 미디어에 대한 손쉬운 등록 및 매체 다양성에 적합한 포맷변환

3-      미디어 특성상 시각적인 부분이 뛰어나고, 편리한 사용자의 인터페이스 환경을 제공

4-      대용량 대규모 디지털에셋 처리를 위한 기술 적용

5-      디지털 에셋 접근성을 위한 다양한 검색과 편리한 다운로드

6-      디지털 자산 관리에 대한 안정성을 위한 보안 및 권한관리

 

2>    업무적인 요소: 다양하고 급변하는 업무에 대처하는 유연성과 프로세스 중심의 업무와 협업을 완벽히 재현하는 시스템입니다.

1-      업무 중심적 시스템 설계와 어플리케이션 개발로 완벽한 업무지원시스템 지향

2-      현실업무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성 제공

3-      업무 유연성 반영을 위한 시스템 설계

4-      워크플로우 기술을 적용하여 현행업무 프로세스 완벽 구현

5-      단계별 협업을 위한 협업 담당자 지정

6-      프로세스 진행에 따른 다양한 산출물 관리

7-      업무 최적의 시스템으로 최종적 커스트마이징을 위한 완벽지원

 

3>    환경적 요소: 시스템 도입에 따른 많은 기대 효과를 창출하고 그에 따른 다양한 개선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는 시스템입니다.

1-      투자와 관련한 ROI가 명확한 업무 시스템에 적합

2-      업무개선을 주도하고, 이에 따른 기대효과를 부각시켜주는 시스템

3-      사용자를 위한 손쉬운 사용법과 관리자 측면의 시스템 도입에 따른 안정성을 최고로하는 시스템


 
IDAS 맛보기 : 아래 본문 내용 참조

 3.      IDAS를 도입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효과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         기업 내 디지털 정보 자산의 체계적 관리가 가능해 집니다.

-         업무 효율 및 생산성을 향상 시킵니다.

-         정보 자산 관리가 편해지고 용이해집니다.

-         새로운 비즈니스의 확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 밖에 기업내의 디지털 자산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기업 담당자 분들, IDAS를 조금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email protected]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