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Product Review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roduct Review
100% 웹 기반 차세대 전자문서관리 솔루션, SmartEDMS
2013. 07. 01

기업의 사업 영역이 확장될수록, 그리고 기업의 규모가 커질수록, 기업의 모든 정보와 데이터는 다양해지고, 그 양 또한 방대해집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업의 핵심 정보가 담긴 문서를 반드시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안전하게 보관해야 할 뿐 아니라, 사내의 모든 직원들이 이러한 문서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공유하는 시스템이 구축되어야 합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차세대 전자문서관리솔루션 SmartEDMS를 통해 결재문서, 영업자료, 프로젝트 산출물, 기술자료, 연구자료, 교육자료 등 기업에서 사용되는 모든 문서의 생성부터 보존, 공유, 이관, 폐기까지의 전 라이프사이클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Web을 기반으로 한 전자문서관리솔루션 SmartEDMS 화면

[사진1. Web을 기반으로 한 전자문서관리솔루션 SmartEDMS 화면]

 특히 SmartEDMS의 경우, 타 전자문서관리 시스템과는 다른 차별화된 강점을 자랑합니다.

1. 100% 웹 기반 서비스로 운영 비용 절감
국내 최초로 SaaS(Software as a Service)형태로 제공되는, 100% 웹 기반 서비스입니다. 수 천 만원 이상 발생하는 초기 구축비용 및 추가적인 DB 구축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검색엔진, 문서필터 등도 추가비용 없이 기본적으로 지원됩니다.

2. 기업 비즈니스에 최적의 문서관리 기능 제공
미리보기/다운로드/문서공유/이관/전달/즐겨찾기 등, 실무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문서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관리자별로 세분화된 권한과 기능을 부여할 수 있어 빠르고 편리한 업무환경을 지원합니다.

3. SmartEDMS 모바일 앱 서비스 지원으로, 스마트 오피스 구현 
사무실 밖 어디에서나 문서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스마트오피스(Smart Office)를 구현할 수 있는 차세대 EDMS 입니다.

SmartEDMS 모바일 버전화면

[그림2. SmartEDMS 모바일 버전 화면]

4. 이메일 자동보관(아카이브) 서비스
기업에서 수/발신되는 첨부파일이 포함된 메일을 자동으로 저장하며, 본문내용도 인덱싱하여 신속하게 검색결과를 제공합니다.

 

현재 SmartEDMS는 SK텔레콤의 T-비즈 클라우드 파트너 프로그램의 1차 파트너 지원을 받아, T-Cloud Biz 사이트의 Try & Buy 섹션에서 바로 체험이 가능합니다.

(T-비즈 클라우드 파트너 프로그램과 관련 내용에 대해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블로그]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SK텔레콤 'T비즈클라우드파트너'로 SmartEDMS 소개
[SmartEDMS 체험하러 가기]


언제 어디서나 웹으로 접속해 사용할 수 있는 100% 웹 기반의 SmartEDMS로, 기업에서 사용하는 전 문서의 라이프사이클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스마트 오피스, 스마트 비즈니스를 직접 체험하세요.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