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News
증권전문 어플 '증권레이더' 4월 이벤트 행사
2013. 07. 01

돌발 퀴즈 참여하면 외식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증권 전문가들에 의한 직장인, 자영업자를 위한 개미 투자자 맞춤형 증권 어플리케이션 “증권레이더”가 본격 상승을 준비하는 4월 증권 돌발퀴즈, 오프라인 주식투자 기법강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빠른 시황과 정확한 종목분석 서비스를 제공해온 “증권레이더”는 일반 증권방송전문가들의 현란한 말솜씨나 고수익보장 등으로 사용자를 현혹하지 않고, 오랜 경험과 체계적인 분석에 바탕한 정보를 전달하는 서비스로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본격 서비스 2년만에 방문자가 25여만명에 이르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증권레이더”는 증권사 출신의 투자전문가와 유명 증권방송 진행자 6인이 실시간으로 주식시장 분석을 하고, 시황과 테마, 추천 및 종목분석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어플리케이션 내에 '주식잡담'이라는 코너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사용자 간 의견 교환이 가능하며, 대부분의 정보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 일부 고급정보만 유료로 제공되고 있어 개미 투자가들의 필수 어플리케이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증권레이더 실행 화면 일부 캡쳐 화면 이미지


2013년 4월, 본격 상승장을 다지고 있는 국내 증권 시장 분위기를 위해 신규 전문가의 정보 무료제공 이벤트, 증권전문가가 직접 출제하는 돌발 퀴즈에 참여하면 외식상품권, 영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전개하여,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증권전문가들이 직접 강의하는 투자기법 강좌를 4회 정도 개최하여 증권투자가들의 주식투자에 대한 이해를 돕고 투자기법을 공개, 포트폴리오 구성 전략 등을 알려주는 공개 강좌를 개최 할 계획입니다. 강의 일정 및 강사 등의 자세한 자료는 증권레이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증권레이더는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증권레이더”를 검색하면 무료로 바로 다운 로드 가능 합니다.

[관련기사]
데이터넷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66012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