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News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작년에 이어 '2013 찾아가는 모바일 취업박람회' 참가
2013. 07. 01

지난 6월 13일 마이스터고 미림여자정보과학고등학교에서는 ‘2013 찾아가는 모바일 취업박람회’가 열렸습니다.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가 주최하는 '찾아가는 모바일 취업박람회'는 모바일 분야 우수기업과 취업 희망학생들이 직접 상담을 통해 취업기회를 제공하는 자리인데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도 이러한 뜻깊은 자리에 참여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등 IT 분야 중소기업 30여개 업체와 미림여자정보과학고 학생 120여 명을 비롯해 특성화고 재학생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공개 초청 연사 공개특강과 채용 설명회 및 현장 면접을 통해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013 찾아가는 모바일 취업박람회

공개특강은 모바일 서비스 성공사례, 현재의 기술 트렌드 등의 내용으로 개최하였는데요, 평소 모바일 IT분야에 관심 있는 학생과 구직자들이 전문가들로부터 생생한 경험과 지식을 접할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각 사의 회사소개 세션에서 이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디자인팀 장미 팀장은 학생들에게 회사소개와 함께 그간 실무 경험자로서의 풍부한 경험과 트렌드, 그리고 학생들이 궁금해 할만한 갖춰야 할 역량에 대해 발표 하였고, 학생들에게 현장에서 배우고 느낄 수 있는 여러가지 지식과 교육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강연과 별개로 대강당에서 종일 진행된 취업박람회에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가 참여하였는데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정보통신 관련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인재상과 채용일정 등을 설명하고 현장에서 면접 및 취업 상담을 하였습니다. 이번 취업박람회의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부스에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주셨는데요,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구직자들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 대해 높은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2013 찾아가는모바일취업박람회


이번 박람회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를 포함한 많은 중소기업이 재능 있고 유능한 인재들을 채용하고 지원자들의 꿈과 열정을 쏟을 비전 있는 회사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였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취업박람회 활동을 통해, 일자리 문제해결과 중소기업의 활성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2013 찾아가는 취업 박람회’를 통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 관심 가져 주신 많은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