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I-ON in Global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I-ON in Global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Japan IT Week 2017' 참가
2017. 11. 22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11월 8일부터 11월 10일까지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Makuhari Messe)에서 열린 'Japan IT Week 2017' 전시행사에 참가했습니다.

Japan IT Week 행사는 일본에서 열리는 IT 최대 전시회로 연중 3회 열리며 동경 빅돔, 동경 마쿠하리 멧세, 오사카에서 열리는데요. 올해 열린 행사에는 약 640여 개 회사가 참여했고, 매년 참가자와 참관객이 늘어나는 추세의 글로벌 전시행사입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Japan IT Week 2017' 참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총 9개 섹션 중 ‘WEB & Digital Marketing Expo’ 섹션에 자리 잡았습니다. 국내의 전시행사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르게 적극적인 모객 활동을 하는 일본 전시행사 분위기가 매우 인상적이었는데요.

본 전시회에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2016년 '글로벌 창조 소프트웨어(GCS) 사업’ 과제의 수행 주관사로 선정된 이후에 참여기관인 ㈜4Grit, ㈜카테노이드와 함께 개발한 ‘Easydo (디지털 마케팅 기능을 강화한 글로벌 시장용 웹 콘텐츠 매니지먼트 시스템) 서비스’를 전시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Japan IT Week 2017' 참가]

Easydo(이지두)는 웹사이트 제작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사람이라도 쉽게 웹사이트를 제작, 운영 상태를 분석, 소셜 등을 통해서 배포할 수 있는 웹사이트 서비스입니다. 단독으로 웹사이트 구축 및 운영, 모니터링, 전파 등이 어려운 중소규모의 기업이나 자영업, 프리랜서들을 대상으로 빠르고 쉽게 구축하여 디지털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는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또한 Easydo 서비스는 구글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테마를 선택해 테마를 기반으로 빌더에서 편집하고, 페이지 최적화 (접근성, 사용성, 모바일 최적화, SEO 등)를 점검한 뒤 배포하거나 소셜을 통해 홍보할 수 있습니다. 이후 리포트 매니저에서 현상, 원인, 앞으로 전개할 가이드라인 제공까지 가능합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Easydo 서비스]

총 3일간 진행된 행사 마지막 날까지 Easydo(이지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셨는데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Easydo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내년 상반기에 정식 오픈인 Easydo 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음에도 흥미로운 전시회 참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