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I-ON in Global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I-ON in Global
태국의 3개사 전력 담당자들과 스마트 그리드 관련 미팅 진행
2017. 10. 24

지난 10월 19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본사에서는 태국의 EGAT, MEA, Full Advantage에서 오신 전력 관련 부문 담당자들에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스마트그리드 관련 솔루션을 소개하고, 관련 사업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달 이휘성 선임의 방콕 출장 때 자사의 스마트그리드 솔루션에 많은 관심을 보였던 담당자들에게 정식으로 소개할 수 있었던 자리여서 이번 만남이 더욱 의미가 컸다고 하는데요.

☞아이온을 방문한 태국 회사는?

EGAT
(Electricity Generating Authority of Thailand)
MEA
(Metropolitan Electricity Authority)
Full Advantage
EGAT는 태국의 에너지 국 (Ministry of Energy) 산하 국영 전력 회사로, 전국의 전력 생산 및 송전 및 대량 전기 판매를 담당합니다.
메트로폴리탄 전기 당국 (MEA)은 태국 내무부 산하 기업으로, 태국 방콕 시내의 전력 수급 및 안정화를 담당합니다.
Full Advantage Co., Ltd. 는 에너지 및 환경 분야의 프로젝트 개발 및 컨설팅 회사로, 기관 및 민간 부문 고객 모두에게 자문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격적인 일정을 진행하기 전, 태국에서 오신 손님들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담당자들은 사내 카페테리에서 서로 명함을 주고받고, 각 회사에서 오신 담당자들을 소개하며 활발한 네트워킹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해외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정민아 과장은 회사의 전반적인 소개를 진행했는데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어떤 회사인지, 무슨 일을 하고, 다루고 있는 제품은 무엇인지 등 알기 쉬운 설명을 통해 각 담당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어 이휘성 선임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스마트그리드 솔루션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전력 수요 관리 시스템 LAMS(Load Aggregator's Management System)를 시작으로, DRMS(Demand Response Management System), HEMS(Home Energy Management System), ETS(Energy Trading System)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졌습니다. 

발표가 이어지는 동안  참석 해 주신 분들은 자사 솔루션에 큰 관심을 표하며 질문 공세를 이어가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성장동력인 에너지신산업은 국내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관련 산업 발전을 위한 연구 개발을 지속해 나가겠습니다.   태국에서 와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음에도 유익한 세미나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