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I-ON in Global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I-ON in Global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2017 동남아 로드쇼' 참여
2017. 05. 18

비정형 데이터 관리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달 4월 20일부터 24일까지 '2017 동남아 로드쇼'에 참여하기 위해 말레이시아(쿠알라룸프)와 태국(방콕)에 다녀왔습니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동남아 지역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정보통신 관련 기업들이 참여해 진행되었습니다. 

 
['2017 동남아 로드쇼'(1:1 매치메이킹 상담회 현장)]

한국의 중소 ICT 기업들과 말레이시아의 주요 통신사 및 SI 기업들과의 1:1 매치메이킹 상담회 현장입니다. 이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주력 제품군인 ECM(Enterprise Content Management)을 포함하여 IoT 네트워크를 활용한 서비스를 소개했는데요. 비공식적으로 IoT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현지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질문 세례를 받았습니다.


[쿠알라룸프에서 열린 '2017 동남아 로드쇼' 현장]

한국과 말레이시아 현지 업체들의 열정 넘치는 상담회 이후 오찬을 함께 하면서 사전에 상담이 주선되지 않아 만나지 못했던 기업들과 자유롭게 네트워킹을 할 수 있었습니다.

 
[말레이시아 통신사 YTL 탐방]

말레이시아 현지 기업인 통신사 YTL 탐방을 하고 왔습니다. 숲 속에 위치해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YTL은 Green 이미지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외부 전경처럼 사무실 내부에도 녹색 파티션을 설치해 직원들을 배려한 세심한 센스가 엿보였습니다^^

 
[말레이시아 Cyberjaya 방문]

다음날, 말레이시아의 실리콘밸리라고 불리는 기술의 허브 Cyberjaya에 다녀왔습니다. 이날, 마케팅 및 기업 서비스 총괄 담당자인 Nazri Tumin의 Cyberjaya 기술 발전 현황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및 국내 기업들과의 Q&A 세션을 통해 Cyberjaya의 Smart Grid, Smart City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고, 한국 기업들의 기술 제안을 기다리고 있다는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방콕에서 열린 '2017 동남아 로드쇼' 현장]

말레이시아(쿠알라룸프)에서 알찬 일정을 마치고, 태국 방콕에 위치한 Anantara 호텔에서 열린 비지니스 상담회에 참여했습니다. 상담회를 통해 현지 통신사, SI 기업부터 컨설팅 업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로부터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전자계약 서비스 e.Form(이폼)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태국 현지에서 올해 5월부터 전자계약이 합법화 됨에 따라 태국 현지 기업들의 e.Form(이폼)에 대한 관심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