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I-ON in Global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I-ON in Global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Korea-Vietnam Banking FORUM 참여
2017. 03. 16

한·일 시장점유율 1위 콘텐츠 관리 솔루션(CMS, Content Management Solution)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달 2월 24일부터 26일까지
Korea-Vietnam Banking FORUM에 참석하기 위해 베트남 하노이에 다녀왔습니다.

베트남 금융권의 많은 주목을 받은 이번 포럼에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금융 분야의 새로운 디지털 기술과 트렌드에 대해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오재철 대표는 2채널 인증 서비스인 '2WayPIN'에 대해 발표했는데요, 참석하신 분들로부터 굉장히 많은 관심과 질문 세례를 받았습니다. 

2WayPIN은 번거로운 인증번호 발급 절차 없이 사용자 본인의 개인정보를 서로다른 2개의 채널로 입력하여 안전하고, 간단하게 인증 절차를 완료할 수 있는 본인인증 방식입니다.
최근 금융권 해킹에 대한 피해 사례가 많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해킹에 철저하게 대비 할 수 있는 '2WayPIN의 2채널 인증'이 기존의 보안 방식의 강력한 대안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Korea-Vietnam Banking FORUM'의 공동 주관 기간인 베트남중앙은행, 베트남은행연합회는 이번 행사의 참석한 국내 기업들의 발표를 보고 나서 "한국 기업들의 발표 주제별 내용이 아주 훌륭하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국내 기업들의 성공적인 베트남 금융권 시장 진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