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굿즈시리즈-후드집업 지급!
2020. 11. 25

안녕하세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입니다.

요즘 기운이 급격히 떨어져 연일 쌀쌀한 날씨가 지속 되고 있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사무실도 제법 추운데요. 그렇다고 겉옷을 입기엔 덥고 불판합니다. 또 겉옷을 벗고 일하기에는 몸이 으스스한 기분이 듭니다.

그래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사무실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만에 후드집업을 제작하여 아이오닌(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직원을 지칭)에게 모두 지급을 완료하였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후드집업 소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후드 집업 소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굿즈시리즈 후드집업은 누구나 잘 어울리는 네이비 색입니다. 또 추운 겨울에도 입을 수 있도록 기모 소재로 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는 12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공식 CI가 변경됨을 알리는 공식발표가 있을 예정인데, 새롭게 바뀌는 공식 로고를 앞면에는 자수로, 뒷면에는 프린팅으로 인쇄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계속해서 회사 로고와 아이덴티티가 담긴 굿즈를 제작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