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옥상 정원을 소개해드립니다:)
2020. 10. 26

안녕하세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입니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본사에는 맥주, 와인,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미니바(Mini Bar)와 회색빛 도시 속 건물에 자연을 입힌 옥상정원이 있습니다. 이 시설들은 아이오닌(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직원을 지칭하는 용어)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업무시간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지인들을 만날 때 불특정 다수의 사람이 모여있는 장소는 불안합니다. 그래서 아이오닌들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본사에 지인들을 초대하여 모임을 가지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옥상정원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옥상정원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옥상정원 전경]
멀리서 본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전경입니다. 주변 건물들과 비교했을 때 '색'부터 달라 눈에 확 띄는데요. 이 옥상정원은 아이오닌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업무 시간에 바람을 쐬러 1층에 나가기보다는 옥상에 올라가면 쉴 수 있는 공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최근에 스피커도 설치하여 클래식, 재즈, 팝송 등의 음악도 잔잔하게 나온답니다:)

물론 원하는 음악도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옥상정원과 라탄소파]
그리고 뜨거운 여름에 햇빛을 피할 수 있는 그늘막과 푹신한 라탄쇼파도 설치를 했습니다. 일하다 리프레쉬를 필요할 때, 또는 점심을 먹고 나면 커피를 마시고 싶은데 사람 많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기보다는 테이크아웃을 해서 신선한 공기와 따스한 햇볕을 받을 수 있는 옥상정원에서 커피를 마시기도 합니다. 그리고 아이오닌 누구라면 주말과 평일 저녁에 가족과 지인들을 초대하여 옥상정원에서 모임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관리와 이용자 중복을 막기 위해 예약 시스템으로 진행됩니다.

이렇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옥상정원은 새롭게 계속 변화하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과연 어떤 아이템들이 옥상정원에서 사용될지 기대가 됩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