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사우회, '웃음꽃 활~짝 Pizza Day' 이벤트 실시!
2019. 09. 20


[이미지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바야흐로 찬 바람이 쌩쌩 불어오는 요즘, 지난 9월 19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사우회에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바로 ‘웃음꽃 활~짝 Pizza Day’ 입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사우회에서 준비한 피자와 미니바]
아이온커뮤니케이션 사우회에서 아이오닌들을 위해 피자파티를 준비했습니다. 장소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본사 icafe에서 열렸고, 다양한 피자와 그리고 생맥주와 와인까지 준비를 해서 이벤트를 즐겼습니다.
[이벤트를 즐기는 아이오닌1]

[이벤트를 즐기는 아이오닌1]
사우회에서는 분기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번 이벤트는 파견을 끝내고 복귀한 아이오닌들이 참석을 해서 다소 북적였지만 맛있는 피자를 먹으며 오랜만에 서로 얼굴을 본 아이오닌들끼리 반가운 인사와 대화를 하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화합과 소통이 더욱 강화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사우회에서는 이러한 이벤트들을 분기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 이벤트도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