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mmunity
2018학년도 후기, 숭실대학원 학위수여식
2019. 08. 19


[이미지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지난 8월 16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ACT 사업본부의 Christian (김성휘 팀장님)이 숭실대학원 석사과정을 모두 수료하고 ‘숭실대학원 IT 융합학과 학위’를 수여받았습니다.

직원들의 개개인의 역량 강화를 중점을 두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직원들의 교육을 끊임없이 장려하고 있습니다. 배움에 뜻이 있는 아이오닌에게 숭실대학원 수업과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13년도부터 시작된 이 제도는 14년도 6명, 15년도 4명, 16년도 3명, 18년도 5명이 이 제도를 통해 아이오닌이 숭실대학원 석사를 취득하였습니다. 올해는 Christian이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졸업식이 열리는 이날엔 원래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었는데요. 다행히도 아침에만 살짝 내리고, 졸업식 본식이 시작하였을 때 비가 완전히 개어 맑은 날씨에 졸업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정말 다행입니다!

[2018년도 숭실대학교 대학원 학위수여식 현장]
학위수여식은 8월 16일 금요일 오전 11시, 숭실대학원 한경직기념관 대예배실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2년의 교육과정을 밟고 학위를 수여받았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Christian도 학위를 수여받았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Christian(김성휘 팀장님)]
오늘의 주인공인 Christian을 축하하기 위해 학위수여식에 직접 찾아가 축하를 해주었습니다. 학사모와 졸업가운을 입은 모습을 보니 정말 졸업을 했다는 게 실감이 납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Christian은 간단한 졸업 소감을 남겼습니다.

‘ 입학할 때만 해도 졸업을 제때 잘 할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지만 한 걸음 한 걸음 달려와 보니 어느새 2년이란 시간이 흘러 졸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걱정만 앞섰던 마음이 예상보다 큰 성취감으로 다가와 뿌듯합니다. 알찬 커리큘럼과 너무나 충실하신 교수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고, 물심양면을 지원해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와 James(오재철 대표이사님), Karen(ACT사업본부 길선영 본부장님), 아이오닌들에게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좋은 기회를 얻어서 저와 같은 경험을 누리길 희망하고, 좋은 기회 주신만큼 좋은 보답으로 이어지도록 회사생활 하면서 베풀겠습니다’

Christian 말처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발전 할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지원들이 존재합니다. 배움과 교육에 뜻이 있는 아이오닌은 그 뜻을 펼쳐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