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창립20주년, 장기근속자 포상 시상식
2019. 07. 10


[이미지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지난 7월 5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999년에 시작하여 기업용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에 대해 최고의 전문성과 기술력으로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2019년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7월 9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본사에서 장기근속자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시상식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매년 장기근속자 시상식을 열 만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는 많은 장기근속자가 근무하고 있습니다.

올해 2019년 장기근속자는 총 3분입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시작과 함께 20년을 근무하신 James(오재철 대표이사님), Fred(김홍래 상무이사님) 두분과 10년을 근무 하신 Ri-on(오성갑 부장님) 이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장기근속자 수상을 하셨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작년부터 팀장 이상부터 사내 영어 이름 사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상자 세 분과 아이오닌들의 축하 속에서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수상자에게는 사우회에서 준비한 표창장과 꽃다발과 함께 소정의 감사금을 지급해 드렸습니다.


'10년 장기근무자 Ri-on'


[좌측부터 10년 장기근속자 Ri-on(오성갑 부장님), James(오재철 대표이사님)]
먼저 10년 장기근무하신 Ri-on 입니다. Ri-on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경영전략본부의 회계팀장 직책을 맡고 계십니다.


‘20년 장기근무자 Fred’


[좌측부터 20년 장기근속자 Fred (김홍래 상무이사님), James(오재철 대표이사님)]
Fred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시작과 함께하여 20년이란 시간을 근무하셨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상무이사 직책을 맡고 계십니다.


‘20년 장기근무자 James’


[좌측부터 20년 장기근속자 James(오재철 대표이사님), Fred (김홍래 상무이사님)]
또 20년을 함께 하신 분이 계시는데요. 바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대표이사 직책을 맡고 계신 James(오재철 대표이사님)입니다.

[좌측부터 Fred(김홍래 상무이사님), Ri-on(오성갑 부장님), James(오재철 대표이사님)]
수상자 세 분 모두 오랜 시간 동안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를 위해 헌신하고 노력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창립 20주년. 장기근속자 시상식 마무리...’

올해 수상자를 대표해서 Fred가 수상소감을 끝으로 올해 장기 근속자 시상식이 마무리되었습니다.

‘1999년에 입사를 하여 돌이켜 보니 어느덧 20년이라는 세월이 훌쩍 지나가 버렸습니다. 그동안 회사의 성장을 위한 끊임없는 변화에 때로는 기뻤고, 또 때로는 힘든 일도 있었지만 잘 극복하며 함께 할 수 있게 해준 모든 아이오닌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년 근속자는 이번이 처음이지만, 제2, 제3의 20년지기가 쏟아지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장기근속 수상자분들께 다시 한 번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진행될 장기 근속자 시상식에 많은 아이오닌들의 이름이 올라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