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2018년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선정!
2018. 12. 27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가 2018년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2015년에도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선정되었었는데요. 2018년 12월 16일에 만료됨에 따라 재 신청을 통해 다시 지정되었습니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서]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이란 기술능력 / 연구개발 역량 등 전문적인 지식과 기능을 지닌 우수인력을 채용하거나, 교육훈련 등을 통하여 인재를 모범적으로 육성하는 중소기업을 말하는데요. 2018년도 인재육성기업으로 재선정됨에 따라 추후 3년간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정 기업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금융 / 교육 연수비 할인 / 채용 광고 /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지원 등 다양한 영역에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기업 혜택 / icon 출처 FLATICON]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의 경우, 인재육성에 대한 CEO의 의지와 관심이 중요한데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인재에 관한 명확한 철학과 인재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선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평소에도 사내 인재육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서울형 강소기업 프로그램 / 인턴십 프로그램 시행 / 인재 채용 인센티브 제도 시행 / 신입사원 역량 강화 교육 지원 / 자격증 취득 시 비용 전액 지원 / 에반젤리스트 제도 운영 / 사내 도서관 운영 등 많은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한 인재 채용과 전문 지식 습득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에반젤리스트 운영 콘텐츠 보러 가기]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인재육성에 많은 힘을 기울이고 계시는 HR팀의 서희연 과장님은 “인재육성 중소기업으로 3년간 재 인증받게 되어 기쁩니다. 앞으로도 아이오닌의 능력 개발을 위해 교육에 대한 비용을 적극 지원하고,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육성하기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유능한 인재를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채용 박람회 참가 및 홍보 활동을 늘려나가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인재육성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모습을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