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콘센트릭스,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시장 개척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18. 10. 29


[(왼쪽부터) 콘센트릭스 코리아 한웅 상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기회규 본부장]
지난 10월 5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본사 지하 오디토리움에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와 기업 콘센트릭스가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시장 개척을 위한 업무 협약(MOU) 체결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시장 개척에 협력하며, 각 사의 역량을 바탕으로 성장을 추구해 나가는 데에 있어 역할과 책임을 명시하는 것을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와 MOU 체결을 진행한 콘센트릭스는 경영 컨설팅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한국 지사에는 120명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를 보유하여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구글, 페이스북, 삼성을 비롯한 국내외 주요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및 고객 관리/CS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합니다.

콘센트릭스는 본 협약을 통해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인 I-ON Content Server(이하 ICS)의 웹 운영단 지원, 솔루션 교육 및 기술 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ICS는 국내외 1,000여 명의 고객이 사용 중인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 Content Management System)인데요. 다양한 채널의 콘텐츠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고객이 사용 중인 CMS입니다.

콘센트릭스가 진행 중인 국내 WCMS 사업 기회를 공동으로 진행하며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보유 솔루션과 Marketing Automation을 통해 북미/미국/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공동 업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기회규 본부장님은 “콘텐츠 관리 시스템 시장은 빠르게 디지털마케팅 및 커머스 분야로 디지털 플랫폼화되고 있습니다. 이번 협약은 디지털 환경 내 마케팅 오토메이션의 큰 반향을 일으키리라 기대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시장 공략의 든든한 파트너로써 긴밀한 협조를 통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더불어 양사 간의 매출을 증대 및 해외 시장의 진출로 시장의 범위를 좀 더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