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mmunity
직원의 역량을 키워주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숭실대 대학원 졸업생 5명 배출!
2018. 08. 20

지난 8월 17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자랑스러운 아이오닌 5분의 ‘2017학년도 후기 숭실대 대학원 학위수여식’에 다녀왔습니다!

개개인의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두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직원들의 교육을 끊임없이 장려하고 있는데요, 배움에 뜻이 있는 아이오닌에게 대학원 수업과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13년도부터 실행된 지원 제도를 통해 14년도 졸업생 6명, 15년도 졸업생 4명이 배출되었으며 19~20년도에는 석사 2분, 박사 1분이 졸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오닌들이 교육에 대한 열정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 제도가 잘 활용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2017학년도 후기 숭실대 대학원 학위수여식이 열리는 한경직 기념관]
학위수여식의 경우 숭실대학교의 한경직 기념관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전날만 해도 더웠던 날이 아이오닌들의 졸업식을 축하하듯 선선해진 날씨였는데요. 유독 파랗던 하늘 또한 오늘 졸업하는 아이오닌들의 마음을 들뜨게 해줬습니다.

[2017학년도 후기 숭실대 대학원 학위수여식 기념사진 촬영]
이번 2017학년도 숭실대 대학원 학위 수여를 받은 아이오닌 분들입니다! 이번 졸업자분들은 5명이나 ACT본부 박주성 대리님의 경우, 다른 일정이 있으셔서 아쉽게도 학위수여식에 참석하지 못하여 기념사진은 총 4분이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왼쪽부터 ACT본부 길선영 본부장님, HR팀 정안수 팀장님, ACT본부 이재갑 팀장님, 영업마케팅 본부 윤경식 팀장님입니다! 졸업가운을 입은 모습이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2017학년도 숭실대 후기 대학원 학위수여식 졸업 건물 앞 기념사진 촬영]
정들었던 학교와의 사진도 빼놓을 수 없죠! 한경직 기념관 앞에서 단체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졸업한다고 하니 시원섭섭한 마음이 들었을 아이오닌들, 그래도 마지막 졸업식은 웃으며 마무리되었습니다. 홀가분한 마음으로 가족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도 이런 배움의 기회를 통해 회사와 개인 모두가 발전할 수 있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가 되길 바라며, 모든 졸업생 여러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