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mmunity
2018 상반기 아이오닌 방학 시상식
2018. 08. 08


여러분에게 15일간의 휴식 기간이 주어진다면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누군가는 여행을 계획할 것이고, 또 다른 누군가는 평소에 시간을 잘 보내지 못했던 가족 들과의 시간을 함께 보내는 등 각자 다른 15일을 보낼텐데요.

보통은 직장 다니느라 할 수 없었던 일들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서는 가능합니다. OIL, 학습휴가라는 이름의 방학 제도를 주어 만 3년 이상 근속 시에 방학 대상자로 선정되어 연·월차를 제외하여 15일의 추가 유급 휴가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Once in a life time experience”


지난 8월 7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지하 오디토리움에서 ‘2018년 상반기 방학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방학 시상식이란 방학을 다녀온 아이오닌이 제출한 후기를 심사하여 지원금을 차등 지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018 상반기 아이오닌 방학 시상 PT 발표 현장]

이번 ‘2018 상반기 아이오닌 방학 시상식’에는 총 6분의 발표자가 선정되어 각 15분간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여행을 다녀온 아이오닌들이 가장 많았는데요. 그 외에 자기개발을 하거나,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고, 유기견 해외 이동봉사를 한 아이오닌도 있었습니다.

[PT 발표를 경청 중이신 배정일 변리사님과 남궁용 차장님]

2018년 상반기 방학 평가의 심사위원은 아레나 특허법률사무소 배정일 변리사님과 고객사인 YTN 남궁용 차장님께서 맡아 주셨는데요. PT 발표를 듣는 도중 궁금증이 들 때마다 질문을 던져 듣는 모든 이들의 궁금사항을 해결해주시곤 했습니다.

[2018 상반기 아이오닌 방학 시상식 현장]

PT 발표가 진행되고 그 다음날, 방학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오재철 대표님과 배정일 변리사님께서 시상식에 참여하셔서, 상금과 상장을 전달해주셨습니다.

치열한 PT 경쟁을 끝으로 총 6명의 수상자를 선정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시상식의 1등은 ‘김현선 차장님’이 선정되어 상금 300만 원을 획득하셨는데요. 김현선 차장님은 인천에서 시카고까지 유기견 해외 이동봉사를 통해 테리에게 새로운 가족을 만나게 해주는데 큰 도움을 주셨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아이들과 함께한 해외여행 이야기, 북유럽 여행 이야기 , 먹방 투어 등 다양한 방학 이야기들이 선정되었습니다.

[2018 상반기 아이오닌 방학 시상식 현장]

평가 위원으로 참석해주신 배정일 변리사님은. ‘좋은 계기로 만들어진 이 직장인의 방학 제도가 매우 부럽고, 앞으로도 이 취지에 맞게 지속적으로 운영되길 바란다’고 간단한 소감을 말씀해주셨습니다.

이번 ‘2018년 상반기 아이오닌 방학 시상식’에서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아이오닌 들이 방학 제도를 통해 평소에는 할 수 없었던 많은 일들을 해내는 뜻 깊은 방학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