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mmunity
바비큐 파티와 함께하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동호회의 날’
2013. 07. 30

지난 12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서는 큰 사내 행사가 있었는데요, 바로 아이오닌 모두가 함께하는 <동호회의 날> 이었습니다.

동호회의날 단체사진 

이번 <동호회의 날>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사우회가 주최하고, 각 사내 동호회에서 주관하였습니다.

상암동 난지캠핑장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장마철인지라 비가 오기는 했지만, 아이오닌 모두가 즐겁게 즐겼던 행사였는데요, 아이오닌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동호회의 날>. 
그럼 이날, 각 동호회들은 어떤 활동을 했는지 살펴볼까요?

먼저, 아이온의 짐승남들! <I-ON FC>의 활동을 구경해 보겠습니다.

축구 동호회 

<I-ON FC>는 마포 난지천 인조 잔디 축구장에 모여 몸을 가볍게 푼 후 푸른 잔디를 힘차게 달렸는데요, 전 후반으로 나누어 약 2시간 동안 축구 경기를 했습니다. 경기 후 간단한 다과를 즐기고 난지 바비큐 캠핑장으로 갔다고 하는데요, 힘차게 땀 흘린 뒤 먹는 바비큐의 맛은 정말 최고였을 것 같네요.

다음은 바쁜 일상생활 속의 활력이 되기도 하는, 여행을 즐길 줄 아는 동아리! <참마실> 입니다.

참마실 사진

<참마실>은 오전 9시경 본사에 집결하여 여주 남한강에 수상레저를 즐기러 갔는데요, 비가 오기는 했지만 정말 짜릿하고 재미있는 수상레저를 마음껏 즐겼다고 합니다. 비오는 날의 수상레저, <참마실>은 더욱 더 빛나는 추억을 만들고 온 것 같네요.

이어서 사진 촬영에 흥미가 있고 사진감상을 즐기는, <iFocus>!

사진 동호회 

<iFocus>는 오전 10시 서울 시청 시민청 지하 1층에서 열렸던 ‘Life changing’전과 지하 2층 ‘한국인의 눈으로 본 캐나다’ 사진전을 관람하고 왔습니다. 사진을 촬영 할 수 있는 장비라면 무엇이든 ‘ok’ 라는 사진동아리 <iFocus>. 사진전 관람 후에는 근처 유명한 케이크 가게에 들려 달콤한 케이크와 함께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카메라 사용법에 대한 간단한 워크샵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젊음의 열정을 연주하는, 사내 밴드 동호회 <메가브리드>!

메가브리드 

매주 목요일 꿀맛 같은 점심 시간도 반납하고 정기적으로 연습을 한다는 <메가브리드>는 이날도 어김없이 지하 연습실에 모여 기존 곡을 합주 하기도 하고, 새로운 곡을 함께 연습했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연주에 매진하는 그들 덕분에 이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는 행복한 열정의 사운드로 가득했습니다. KBS미디어에도 공개된 바 있는, 직장인 밴드 <메가브리드>. 그들의 공연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자랑입니다.

또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아이덕후!

<아이덕후>는 이날 오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본사 옆에 있는 교육센터에서 ‘초속 5CM’이라는 애니메이션을 시청하였습니다. 애니메이션 시청 후엔 함께 점심을 먹으며 리뷰를 하고,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대회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야말로 즐겁고 알차게 동호회의 날을 즐겼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토론동호회 ITR은 다과와 함께 토론을 했으며, 자전거 동호회 i-Rider, 낚시 동호회 Prices, 문화동호회 아이컬쳐 등 각기 곳곳에서 아이오닌의 동호회 활동이 활발히 이루어 졌던 하루였습니다.

낚시 동호회 

이렇게 이날 <동호회의 날>에는 오전 아이오닌 모두 다양한 사내 동호회 활동을 하고, 오후에는 난지 캠핑장으로 모여 사우회가 마련한 바비큐 파티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모처럼 전 직원 모두가 모여 맛있는 바비큐를 먹으며 담소도 나누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난지캠핑장 바비큐 파티 사진 바비큐 먹는 모습 사진 난지캠핑 전경바비큐   


언제나 직원들이 행복한 회사를 꿈꾸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지금까지 아이오닌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던 추억을 만든, <동호회의 날>현장 스케치였습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