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교육센터 개관
2013. 07. 04

2012년 하반기 하면 어떠한 일들이 기억나시는지요?
올 하반기,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도 참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달력을 한장 한장 넘기던중에 문득 10월에 있었던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새로운 교육센터 개관식이 기억이 납니다.
8일 개관식과 함께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지도 어언 3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는데요, 오늘은 교육센터의 새로운 출발이 있었던 개관식 이야기와 함께 교육센터를 좀 더 자세히 소개하고자 합니다.

10월 8일, 강남역 본사 건물 옆 그랑프리 빌딩 5층에 위치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교육센터에서 개관식이 열렸습니다. 전에도 본사 지하 1층에서 고객사와 협력사를 대상으로 한 CMS관련 교육이 수 년간 제공되어왔지만, 새로이 정식 교육센터가 오픈하면서 더욱 더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알찬 교육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교육센터에 대한 많은 아이오닌들의 기대를 대변하듯, 개관식에도 많은 직원들이 함께 자리하여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교육센터의 새출발을 축하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교육센터 개관식이 열린 강의룸(좌측) 및 케이크 컷팅식 장면(우측)
[사진1.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교육센터 개관식이 열린 강의룸(좌) 및 케이크 컷팅식 장면(우)]

개관식에서 “SW 산업에서 10년 이상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IT 전문인력 양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무가 결합된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겠다” 는 포부를 밝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교육센터.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 중 하나가 파트너를 위한 교육 시스템”이라 하셨던 오재철 대표이사의 말처럼, 교육센터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전 직원은 물론, 고객사나 협력사 등 외부인에게도 공개되어 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교육센터의 외부전경과 내부전경(상단)과 휴게실(좌측하단), 강의실 내부모습(우측하단)의 사진
[사진 2.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교육센터 전경]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교육센터는 전석 매킨토시 설치 등 최신 교육장비 완비는 물론, 교육 중간중간 휴식과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따뜻한 휴게실까지 지성과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었습니다.

교육 커리큘럼 또한 기존의 ICS5 제품교육강좌를 포함, Deploy /Search / Web log Analysis Server 등 WCM 관련 제품군 전반에 대해 현업 중심의 체계적인 강좌가 개설되어 있으며, 홈페이지 내 ‘제품교육 안내’ 페이지(http://www.i-on.net/service/intro05/index.html)에서 교육 신청이 가능합니다.

제품 교육 외에도 신입 직원을 위한 OJT 교육, 프레젠테이션 스킬, 안드로이드 강좌, 자바 기본교육, 스노우보드 강좌 등 내부 직원들의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흥미진진한 강좌가 매월 제공되어 직원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주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공간 확장을 통해 더 많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인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교육센터. 차별화된 양질의 교육 컨텐츠를 통해 더욱더 활성화된 배움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