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뉴스를 알려드립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올해 상반기에 ICS7 일본 출시하며 일본 사업 점차 확대

보도자료
2024.02.26

비정형 데이터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 www.i-on.net)는 올해 상반기 ICS 7.1을 일본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림1. 노렌 솔루션 로그인 화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콘텐츠 관리 시스템 ‘ICS(I-ON Content Server)’의 일본 제품명인 ‘노렌(NOREN)’은 올해로 일본시장에 진출한지 22년 째로 일본 내 관공서, 금융권, 기업 약 810여개의 구축사례를 갖고 있다.

2023년 11월 29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NOREN파트너회에서, NOREN 7의 신기능을 소개하고 데모를 시연해, 파트너사로부터 이미 큰 호평과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는 “노렌은 2002년에 일본에 진출하여, 현재까지도 일본 CMS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것은 현재 22년째 기업 아시스토와 오랜 기간동안 파트너십 덕분이다” 라며, “상반기에 출시하는 노렌이 일본 시장에서도 많은 관심이 쇄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노렌의 독점 판매권을 가진 아시스토는 일본 내 기업, 공공기관에 솔루션을 공급해, 일본기업 810여개 고객사를 구축하고 있으며, 노렌이 일본 CMS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