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뉴스를 알려드립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이 쉬운 웹콘텐츠 관리 솔루션 ICS 7 본격 출시

보도자료
2022.09.27

비정형 데이터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 www.i-on.net)가 웹 콘텐츠 관리 솔루션 ICS7을 오는 10월 5일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ICS는 기업이 웹사이트를 기획하고 구축 및 운영 관리하는 웹 콘텐츠 관리 솔루션으로 콘텐츠 기획, 제작, 배포, 공유, 수정 등 반복적이고 분산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CMS솔루션이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웹콘텐츠 관리 솔루션 ICS7 BI]
ICS는 콘텐츠 매니저,사이트 매니저, 운영 매니저, 어드민 매니저로 구성되어 있어, 각 콘텐츠 업무에 따라 담당자를 지정하여 권한을 부여할 수 있어, 기존 웹페이지 구축 방식에 대비하여 소규모 인원으로 웹사이트 구축과 관리 및 운영이 가능하다.

이번 ICS7에서 새로 선보이는 기능은 콘텐츠 등록 전 개인정보 등 민감한 정보 검출을 위한 콘텐츠 검증 스크립트, 콘텐츠의 레이아웃을 미리 설정하여 작성할 수 있는 콘텐츠 패턴, 템플릿 개발 또는 콘텐츠 허브 내에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Graal Script, Javascript를 활용으로 개발 접근성을 향상하며 사용자는 필드 값 변경만으로 웹사이트 운영 관리할 수 있는 액션 컴포넌트 등이 있다.

또한 콘텐츠 상태 변화에 따라 Rest API를 호출하여 다음 시스템 동작을 유도하는 Web Hook, 메일 발송과 동일한 시점에 타 메시 전달 시스템으로 확장하는 After Script, 재실행 없이 화면설정 값이 적용되는 Online Setup이 가능하다.

특히 ICS7은 ICE Campaign과 연계하여 콘텐츠 관리 시스템에서 마케팅 기능을 고도화하고, 개인화 큐레이션 으로 타겟 마케팅을 진행하여 유형별 캠페인 카드를 제작하여 발송할 수 있으며, 실시간 채널 상담 기능을 제공한다.
[ICS7 로그인 화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는 “지난 23년간 콘텐츠 관리 솔루션 ICS는 공공기관, 언론사, 뷰티, 금융, 카드사 업계 등 다수의 조직원이 대량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포하는 기업의 구축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고객사의 요구를 반영한 마케팅 기능까지 강화한 ICS7 버전을 올해 10월에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보다 많은 기업이 자체적 으로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운영하는데 ICS7이 큰 도움과 역할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