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mes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i-Times

Community 2024. 01. 09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두 번째 스핀오프, 메타플라이어 대표 인터뷰

안녕하세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입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ICE와 ICE CAMPAIGN, ICE COMMERCE를 개발한 DXP본부 수장인, 조재호 본부장이 대표이사로 있는 기업 메타플라이어인데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서는 CTO이지만, 메타플라이어에서는 CEO인 조재호 대표 인터뷰를 시작합니다!

Community 2023. 12. 12

Data Driven Smart Charging Platform 을 아시나요?

"Data-Driven Smart Charging Platform"은 데이터 기반 지능형 충전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해당 플랫폼은 전기차 충전 관련 데이터를 수집, 분석 및 활용하여 전기차 충전을 더 효율적이고 스마트하게 관리하고 최적화하는 목적으로 개발되는 시스템입니다.

Community 2023. 11. 14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본부 소개 인터뷰 [ACT 본부]

안녕하세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입니다. 오늘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ACT 본부의 천하무적 상남자 3인방을 소개해 드리고 자 합니다! 함께 만나러 가보시죠! 박찬우(Chris) : 안녕하세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ACT 본부 매니지먼트팀에서 PM 역할을 맡고 있는 입사 5년 차 박찬우입니다. 이수민(Robb) : 안녕하세요. ACT 사업본부 DEV2팀 이수민입니다. 아이온에는 재입사를 했으며 2019년부터 함께하고 있습니다. 김인석(Evan) : 안녕하세요. ACT 사업본부 Dev1팀 팀장 Evan입니다. 아이온에는 2017년 2월에 입사하여 7년 차 개발자로 ACT 본부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박찬우(Chris) : 제가 속한 ACT 본부는 솔루션 제품을 통한 사업 수행과 신규 제품 개발을 진행하는 본부로 그중에서 제가 속한 매니지먼트팀은 주로 새로운 사업 기회를 만들어 내는 사업 초기 단계의 프리세일즈부터 사업 수행, 납품 후 유지 보수 업무까지 사업의 시작부터 끝까지 고객의 Needs를 파악해 성공적인 사업 수행을 이끌어 내기 위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수민(Robb) : DEV2팀에 속해있으며 DEV2팀은 ACT 사업본부의 백엔드 개발을 담당하는 팀입니다.  DEV2팀에서 팀장을 맡고 있습니다. 김인석(Evan) : Dev1팀에서 프론트엔드 개발 팀장을 맡고 있습니다. Dev1팀은 솔루션을 활용한 개발뿐만 아니라 Nodejs, Vuejs, SCSS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 UI/UX 최적화를 위한 프론트엔드 개발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박찬우(Chris) : 올해 개발된 헤드리스 CMS인 C.Cube와 작년 개발된 디지털 자산관리 솔루션인 A.Cube가 있습니다. A.Cube의 경우 최근 들어 국내에서도 디지털 자산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다양한 기업에서 제품에 대한 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며, C.Cube는 올해 개발되어 제품 고도화 작업을 진행함과 동시에 국내 스포츠 분야 사업에 도입되어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수민(Robb) ...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