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News
2013, 계사년을 향한 힘찬 첫걸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2013년 이색 시무식 개최
2013. 07. 01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는 1월 2일(수) 오후 1시부터 서울 역삼1동 문화센터에서 임직원 1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도 시무식을 가졌습니다.



시무식 시작 전 현장 전경
[사진 1.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시무식 시작 전 현장 전경]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이사는 이날 시무식에서 지난 2012년 한 해를 되짚으며, 2012년 가장 보람 있었던 일과 반성할 만한 일 그리고 새해 인사와 함께 신년 경영방침을 밝혔습니다.


 
오재철 대표이사 연설모습
[사진 2.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 연설 모습_1]


오재철 대표이사는 “2012년은 경제가 어렵다고 아우성 치던 한 해였지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를 아껴주시고 기억해주신 분들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에 몸담고 있는 임직원의 노력과 수고 덕분에 높은 수준의 흑자를 기록하였으며, 다시 한번 성장하고 더욱 굳건히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던 한 해였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한 해 국내뿐 아니라 일본,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의 해외에서 다소 굵직한 결과를 만들어 내었고, 긍정적으로 변화해가는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였다고 자부한다”고 말했습니다.



오재철 대표이사 연설모습
[사진 3.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 연설 모습_2]


마지막으로 오재철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좀 더 높은 수준의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하여 더욱 더 강한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며, 4년만에 바꾼 캐치프레이즈 ‘Software, Beyond Expectation’처럼 기대보다 더 높은 수준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에 이어 각 본부장들 또한 지난해 거둔 성과와 앞으로 2013년 새해 각 본부의 계획을 내세우며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구성원들 모두도 지난해 거둔 변화와 성과의 연속선상에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각오를 다졌습니다. 


 
각 본부장 발표 모습
[사진 4. 각 사업본부 본부장 신년각오 발표모습] 
 
사우회 소개 및 발표모습
[사진 5.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사우회 소개 및 신년방침 발표모습]


이렇게 새로운 해에 대한 덕담과 신년각오가 오가는 가운데, 이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수퍼개발자와 우수사원 시상, 그리고 퀴즈 및 빙고게임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수퍼개발자 수상 모습
[사진 6. 지난 2012년 한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수퍼개발자 수상 모습]
 
지난 2012년 한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우수사원 수상 모습1지난 2012년 한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우수사원 수상 모습2
[사진 7. 지난 2012년 한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우수사원 수상 모습]


특히 190여명의 전 직원 모두가 참여한 빙고게임은 선착순으로 직원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주기도 하였으며 새해 신입사원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 소정의 상품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끝으로 복되고 풍요로운 2013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190여명의 전 임직원에게 만원 신권을 선물 하였습니다.



빙고게임 종이 
빙고게임 모습
[사진 8.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2013 시무식 이색 빙고게임 행사 전경]
 
신입사원 소개 모습 
[사진 9. 신입사원 소개 및 포부 발표 모습]

임직원 신년선물 증정 
현금 증정 모습
[사진 10.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전 임직원 신년선물 증정모습]


이러한 톡톡 튀는 이색 행사를 통해서 딱딱하고 의례적으로만 여겨졌던 시무식에서 벗어나 신나고 즐거운, 전 직원 모두가 하나되는 시무식을 치렀습니다. 



시무식 단체 사진
[사진 11.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2013 시무식 단체사진 촬영 모습]
 


이번 시무식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포부를 통해 도전적인 기업, 늘 변화를 추구하는 기업으로 그리고 글로벌 TOP100에 좀 더 가까워지는 2013년을 기대하며,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슬로건 "Software, Beyond Expectation" 을 외치며 기념촬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관련 블로그] http://blog.i-on.net/130155587234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