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뉴스를 알려드립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MWC 바르셀로나 2023'에 참가

보도자료
2023.03.31

비정형 데이터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 www.i-on.net)는 지난달 27일부터 3월 2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세계 최대 ICT 전시회인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3에 참가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고객 경험’ 기반의 디지털 경험 플랫폼(DXP)을 구축할 수 있는 ICE, 콘텐츠 관리 솔루션 ICS, 전자계약 위드싸인 등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를 대표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했다.
[MWC 행사,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부스]
특히,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자회사 (주)이폼웍스의 전자계약 서비스, 위드싸인은 실시간 화상 미팅을 하면서 동시에 전자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라이브 컨트랙트를 선보이면서 많은 이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라이브 컨트랙트의 가장 큰 장점은 고액을 주고받는 부동산 관련 계약, 철저한 보안을 요구하는 금융 및 보험 계약 또는 법률 및 교육 업계 내에서 필요한 동의서 등 대면으로만 이루어졌던 현장 계약을 온라인 전자계약으로 전환한 것이다.

라이브 컨트랙트는 직접 대면 계약과 같은 생동감을 제공하고,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법적 분쟁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해당 계약 과정이 담긴 화상 미팅 녹화본을 영상 파일로 제공한다.
[MWC 행사,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는 “이폼웍스는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아, MWC 행사 직후 싱가폴에 위치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기업인 EFORM ASIA 와 현지 합작법인 설립 및 동남아시아 진출 관련 양해각서(MOU)를 체결하는 등 사업 성과를 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