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뉴스를 알려드립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2023년 신입 경력지원 대규모 채용

보도자료
2022.12.27

비정형 데이터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 www.i-on.net)와 자회사 이폼웍스, 이아이피그리드에서 여러 분야의 직원을 대규모 채용한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채용 모집 분야는 △백엔드 개발 △이커머스 웹 기획 △AI 모델 개발 △QA △프로젝트 매니저 △프론트 개발 △UX UI 기획 △React JS 기반 프론트엔드 개발이며, 채용 관련 접수는 채용 사이트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 후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이폼웍스(좌)/이아피그리드(우)]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IT 관련 교육 프로그램 수강료, 자격증 시험 응시료, 대학원 등록금을 지원하는 등 임직원 개개인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장려하고 있으며 자회사 이폼웍스와 이아이피그리드에서도 동일하게 지원한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는 “자녀 학자금 지원, 사내 카페테리아 및 마사지실 운영, 직원 전용 제주/속초 휴양소 운영 등 임직원뿐만 아니라 임직원 가족의 행복을 유지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여러 복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라며 “국내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IT 리더로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열정이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가정과 직장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가족 친화적 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선 기업으로 인정받아, 지난 15일에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2022 가족 친화 우수기업’ 장관상을 받았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