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뉴스를 알려드립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 “스핀오프를 위한 직원 역량 강화에 주력”

보도자료
2022.01.04

비정형 데이터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 www.i-on.net)는 오늘 1월 3일 온라인 시무식을 열고 2022년 사업 목표와 비전을 전 직원에게 공유하며 올해 스핀오프 계획을 알렸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온라인 시무식 화면]
온라인 시무식은 2021년 사업 실적 공유 2021년 회사 운영 자체 평가 2022년 사업 목표 및 방향성 스핀오프 추가 계획 우수 사원 표창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스핀오프 추가 계획’에 대한 부분이 집중조명됐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는 “솔루션 회사에서 SaaS 중심의 회사로 도약한다”라는 핵심 메시지를 전하며 지난 8월에 스핀오프한 (주)이폼웍스 사례를 꼽으며 올해에도 추가 스핀오프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스핀오프를 성공적으로 이뤄낼 수 있었던 요인은 해당 본부 직원들의 역량이 매우 중요했다”라고 전하며 “올해 추가로 3개의 본부가 스핀오프 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열정과 목표를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신년 포부를 밝혔다.

오재철 대표는 “아이온은 특정한 솔루션 사업을 하는 회사가 아니라 직원들의 역량을 사업화하는 회사이며, 그 결과로 에너지 사업본부와 스포츠 사업본부가 해당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라며 “직원의 개인 역량 발전이 곧 해당 사업본부가 하나의 기업으로 스핀오프할 수 있는 중요한 밑거름이 된다”고 전했다.

더불어 “회사가 직원들을 무한으로 신뢰하고 있다며, 한 마음으로 함께 달려온 임직원 덕분에 스핀오프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었다”라며 감사의 뜻도 함께 덧붙였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온라인 시무식 참석 화면]
이날 온라인 시무식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온라인으로 진행하면서 각 사업본부의 경영진이 신년 다짐을 전하며, 본부별 사업전략 방향을 전 직원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으로 마무리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