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 뉴스를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문서관리솔루션 '오피스매니저' 출시
2017. 04. 26


[오피스매니저 사이트 메인화면]

최근 기업들의 개인정보 유출 사건이 끊이지 않고 발생하고 있다. 이에 대다수의 기업들은 현 실정을 파악하고, 고객의 개인 정보나 사내 정보의 유출에 대한 대비책을 강구해 오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대표 비정형 데이터 관리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게이션즈는 3년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문서중앙화 및 문서보안 전문 솔루션인 ‘오피스매니저’를 5월 18일 자로 본격적으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사내 문서 중앙화 및 출력 보안기능에 특화된 오피스매니저는 ▲워터마크기능 ▲특정문서의 출력을 제안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생성되는 모든 문서를 자동으로 보관· 관리한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개발 초기부터 복합기 임대전문 브랜드 ‘비케이솔루션’과 함께 복사기 임대 및 복합기 임대 고객사를 방문하여 현장에서 기업이 실제로 겪는 어려움에 대해 꼼꼼하게 체크하고, 이를 개발에 반영하는데 만전을 기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오재철 대표는 “모든 기업들이 비용적으로 부담 갖지 않는 서비스를 보급하기 위해 개발 단계부터 초기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며 ”모든 기업이 오피스매니저를 통해 기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ZDNetKorea: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70426122952&type=det&re=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