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 뉴스를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와이즈넛, AI기반 채팅상담 자동화 시장 개척을 위한 MOU체결
2017. 01. 11


[(왼쪽부터)와이즈넛 강용성대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

대한민국 대표 비정형 데이터 관리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 www.i-on.net)는 AI기반 빅데이터 분석, 수집, 검색분야 지능정보SW 1위 기업 와이즈넛 (대표 강용성, www.wisenut.com)과 AI기반 채팅상담 자동화 시장 개척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서 양사가 공동으로 개발하는 채팅상담 자동화 서비스는 금융, 커머스, 공공기관 등 여러 분야에 걸쳐 필요한 상담 업무를 자동으로 대응함으로써 기존 상담사들의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해지고, 고객들은 24시간 빠른 응대를 받음으로써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본 협약을 통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채팅상담 자동화시스템에 필요한 채팅프로그램 기술과 비정형데이터 처리 및 관리 기술 개발하고, 와이즈넛의 지능형 자동응대 솔루션 와이즈봇(WISE BOT)의 기반기술을 적용하여, 양사는 공동 판매 및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오재철 대표는 "와이즈넛과의 채팅상담 자동화시스템 공동 개발을 시작으로 향후 AI 시장을 함께 개척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며 "자동 채팅 상담 시스템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상호협력 파트너쉽 관계를 긴밀히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