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 뉴스를 신속하게 알려 드립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미래부 글로벌 창조 소프트웨어(GCS)사업 협약
2016. 11. 28

대한민국 대표 비정형 데이터 관리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 www.i-on.net)는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지원하는 2016년 '글로벌 창조 소프트웨어(GCS)사업' 신규과제 수행사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앞으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13개월동안 디지털마케팅 기능을 강화한 글로벌 시장용 웹 콘텐츠 매니지먼트 시스템 개발을 수행한다.

GCS사업은 미래부가 경제혁신 3개년 계획 핵심과제인‘SW 중심사회 실현’및‘K-ICT 전략’을 구체화하기 위해 국내 역량 있는 SW기업을 대상으로 GCS 사업 신규 과제 공모를 실시하여 서면, 발표, 현장방문평가를 통해 각 분야별로 기술개발 혁신성, 글로벌 경쟁력 및 사업화 가능성 등이 우수한 과제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과제에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풍부한 성공사례 경험을 바탕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고객이 요구하는 가격과 기능에 맞게 넓은 상품 선택 폭을 제공하는 디지털 마케팅 스위트 패키지 개발을 진행한다. 본 과제를 통해 개발되는 솔루션은 WCMS(Web Contents management System), 서비스 퀄리티 분석, 온라인 비디오 배포 및 분석, 디지털 마케팅 실행 및 분석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현재 국내 콘텐츠 관리 시스템 솔루션 제공 대표기업으로서 10년 이상의 해외수출과 약 600여개 이상의 해외고객확보, 누적 수출액 약 2,200만 달러 이상의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의 파트너 및 법인을 통한 해외 사업화 역량을 보유 하고 있다.

또한 Gartner가 선정한 매직 쿼드런트 WCM 벤더업체 등재, Red Herring TOP 100 Asia Winner, 유럽 공동 R&D 프로젝트 Korea Eureka Day수상 등을 통해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이번 GCS 사업 과제에 최종 선정됐다.

과제 총괄책임을 맡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오재철 대표이사는 “기업에서 마케팅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는 현 시대에 발맞춰 디지털 마케팅 기능을 강화한 글로벌 시장용 WCMS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경쟁력 있는 SW기업이 되기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CCTV뉴스: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076 
- 아주경제: 
http://www.ajunews.com/view/20161127014337177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