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Product Review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roduct Review
CMS라면 PC기반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모바일 웹사이트도 구축할 수 있습니다.
2013. 03. 21

CMS만으로도 스마트폰용 모바일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스마트TV에 컨텐츠를 서비스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최근 기업에서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마케팅 전략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또는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한 기업의 홍보입니다.

기업 고객이 원하는 기업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크게는 1억 이상 적게는 수천만원까지의 비용이 추가로 소요됩니다.

만약, 기업에서 이미 사용하고 계신 CMS만으로도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 및 관리가 가능하다면 어떨까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따로 구축하는 개발비를 줄여, 비용 절감에서 상당한 이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가 개발한 CMS(컨텐츠 관리 시스템)인 ICS(I-ON Content Server)는 기존의 PC기반 홈페이지에 배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용 모바일 웹사이트에도 동시에 배포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키오스크 및 스마트TV와 같은 다양한 단말기에도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하나의 CMS 시스템으로 여러 개의 디바이스로 동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각각의 디바이스에 서비스할 컨텐츠를 개별적으로 제작하고 관리하는 시간을 절감하여, 인력을 줄일 수 있어 운영적인 측면에서도 크게 이점이 있습니다.

기업용 모바일 웹사이트를 구축하실 건가요? PC 기반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사이트를 동시에 서비스할 수 있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ICS를 도입하십시오.

관리비용이 급증하고 있는 대기업 뿐만 아니라 비용 여력이 없는 중소기업도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데이터 관리 비용을 최소화하고, 시스템 설치와 관리를 간소화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바이스(스마트폰 및 스마트TV)로의 서비스가 가능한 CMS(컨텐츠 관리 시스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ICS(I-ON Content Server) 

ICS를 통한 다양한 디바이스로의 컨텐츠 활용으로 작업자가 I-ON Content Server를 통해 작업을 하면 Kiosk, Smart Phone, Tablet PC, PC에서 확인이 가능함

< CMS 를 통한 업무 프로세스 >

 

ICS(I-ON Content Server)는 기업의 홈페이지(웹 기반)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서비스하던 전통적인 CMS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할 뿐만 아니라 급변하는 기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모바일 환경에서도 기업의 사이트를 서비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ICS를 통해 관리되는 기업의 다양한 컨텐츠는 컴퓨터, 스마트폰 이외에도 키오스크, 타블렛 PC 등 다양한 단말기를 통해 배포,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최근 공공, 교육, 의료기관에 의무화되고 있는 웹접근성 기능을 강화하여 CMS를 통해 페이지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웹접근성 및 웹표준에 위배되는 지 여부를 체크하고 수정할 수 있는 기능까지 추가하였습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www.kocca.kr)에서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ICS를 도입하여 홈페이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 웹사이트까지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 메인페이지 캡쳐화면 
<ICS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는 한국컨텐츠진흥원 홈페이지>

 

한국콘텐츠진흥원 모바일 메인화면한국콘텐츠진흥원 모바일 공지사항 페이지한국콘텐츠진흥원 모바일 지원사업페이지

한국콘텐츠진흥원 오시는길 지도한국콘텐츠진흥원 모바일 지원사업페이지한국콘텐츠진흥원 모바일 콘텐츠뉴스 페이지

< ICS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는 한국컨텐츠진흥원 모바일 웹사이트>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CMS제품 ICS(I-ON Content Server) 및 다양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거나, 그 밖의 다른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홈페이지www.i-on.net또는 영업 문의[email protected]으로 연락 주십시오.

 


전화번호: 02-3430-1200
이메일:
[email protected]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