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Project News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roject News
일본 고객사 APPRESSO 웹 사이트 구축
2016. 09. 07

이번에 우리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제품인 NOREN Content Server(Web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일본 고객 사 에게 채용되었다는 뉴스릴리즈가 있었습니다.
이 회사는 2001년부터 데이터연계 소프트웨어(DataSpider Servista)를 시작으로 소프트웨어 개발, 판매, 서포트를 제공 하고 있는데요, 바로 APPRESSO라는 이름을 가진 회사입니다.

우리회사의 서비스를 도입하게 된 이유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제품이 증가함에 따라 Web사이트 전체의 디자인이나 컨텐츠 노출방식이 통일되지 않는 현상과 사내리소스에 의한 빠른 컨텐츠 갱신, 고객이 원하는 컨텐츠의 확충, 최적의 페이지로의 유도 하는 데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때, 다른 업체가 아닌 왜 우리회사를 선택했는지 궁금하시죠? 바로 풍부한 경험입니다. 우리 NOREN(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자회사)은 2002년 판매 개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종, 업체의 580여개사 이상의 기업에서 채용 되고 있습니다. 

APPRESSO는 위에서 언급한 문제점들의 해결과 함께 기업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 인지도 향상, 수요 창출의 실현도 함께 고려하여 이번 서비스를 도입해 Web사이트 리뉴얼을 결정 했다고 합니다. 

자사의 서비스를 도입한 APPRESSO의 반응은 어떨까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방문자가 쉽게 제품정보를 열람 할 수 있게 되었고, 반응형 사이트를 구축 함으로써 PC뿐만 아닌 태블릿, 스마트폰 등 어떠한 디바이스에서도 컨텐츠에 접속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검색엔진에서 사이트 순위의 향상과 접속 증가를 위한 개선을 순차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는 APPRESSO 응원하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APPRESSO가 어떤 회사인지 궁금하신가요? 회사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 DataSpider Servista 에대해 간략히 소개 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비IT전문가들도 코딩 없이 쉽게 이용 할 수 있는 데이터 관리도구로 빠른 데이터 처리와 효율성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기존의 시스템의 변경 없이 다른 포맷들과의 유연하고 안전한 연결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이미 2500여개의 기업이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기업이 사용하는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해요!

앞으로 APPRESSO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모두 함께 발전하는 모습 지켜봐 주세요~!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