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I-ON in Global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I-ON in Global
제5회 NOREN(ICS) 기술 컨퍼런스 개최
2016. 12. 02

지난 11월 18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I-ON Content Server의 일본 총판인 아시스토 자회사, 주식회사 노렌 본사(일본 도쿄 이치가야)에서 「제5회 기술정보제공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프로그램은 액션 울트라 퀴즈, 액선더비, 친목도모를 위한 회식 순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열기 가득했던 현장 사진 함께 보시죠!  

"액션 울트라 퀴즈"

전원 참가형태의 「액션 울트라 퀴즈」는 전원 참가 형태로 실시되었습니다. 퀴즈 프로그램은 액션 태그에 관한 각종 문제를 2자 택일하는 문제로 출제하여, 참가자들이 정답으로 생각하는 답변 존으로 이동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문제 정답 발표 후에는 각각의 문제 해설 시간을 통해 액션 태그를 사용할 때의 주의점과 액션 태그 사용 시 자주 실수하는 부분에 대해서 들었는데요, 이 시간을 통해 참가자 분들은 액션 태그를 좀 더 잘 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지루하고 딱딱한 방식이 아닌,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즐거웠다고 합니다.

 
[NOREN 서포트 센터, 액션 울트라 퀴즈 진행 모습]

"액션 더비"

7명의 액션 태그에 정통한 사람들이 팀을 이루어서 액션 태그 퀴즈에 도전했는데요, 제한된 시간 내에 정답을 찾아내려는 각 팀의 열띤 경쟁으로 분위기는 최고조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은 다른 참가자분들은 정답을 맞힐 팀을 예상해서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모두가 즐기는 시간이었습니다. 

액션 더비에서는 선택 문제 및 기술 문제, 액션 태그 작성 문제 등 다양한 형식의 문제를 준비해서 프로그램 내내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퀴즈에 참가하는 도전자들은 “문제가 재미있게 잘 만들어져 있어서 좋았다.”며 호평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액션 더비 진행 모습]

"친목회"

앞의 두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는 친목 도모를 겸한 간단한 회식 시간을 가졌습니다. 액션 태그 선수권 대회의 열기에 이어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보다 더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친목회 진행 중 마츠다 사장의 건배사]

대회 후 빠질 수 없는 시간은? 바로 경품 증정 시간이죠! 친목회 진행 중에는 액션 태그 선수권 결과 발표와 경품 증정 시간이 있었는데요, 2명이 동점으로 우승을 해서 가위바위보로 승리한 쪽이 트로피와 경품을 차지했습니다.
아쉽게도 가위바위보에서 진 사람 3위 한 사람에게 각각의 경품을 증정했습니다~!


[대회 1~3등 수상자]

이번 액션 태그 선수권 대회는 평소에 액션 태그를 사용할 기회가 적은 분도 부담 없이 참가할 수 있는 프로그램 형식으로 진행되어 모든 참가자 분들이 좋아했는데요. 다음 기술정보제공 프로그램에서도 여러분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에도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