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I-ON in Global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I-ON in Global
아이온, 유럽(브뤼셀, 스톡홀룸,오스트리아)현지워크샵 행사 참가
2015. 12. 22

11월 8일(일)부터 11월 13일(금)까지 총 4박 6일간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는 ‘2015 유럽 현지 워크샵’이 브뤼셀, 스톡홀룸, 오스트리아에서 열렸으며,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관련 설명회 및 발표회, 상담회에 참가했습니다.

유럽 R&D 협력 플랫폼에 대한 최신정보를 습득하고 유럽의 우수 연구 혁신 추체와의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이번 행사는 ICT and Electronics, Production and Materials 기술 분야의 국내 산·학·연 및 유관기관 연구진 약 30명 내외가 참여했습니다.

뛰어난 기술력을 지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이번 유럽 현지워크샵 행사에 참가하여 첫째 날에는 벨기에 브뤼셀에서 Eureka 현지 사무소를 방문하여 유럽 펀딩R&D 프로그램인 Eureka와 Eurostars에 관한 설명회에 참가하였습니다.

브뤼셀 설명회 참가
[브뤼셀 Eureka와 Eurostars에 관한 설명회]

둘째 날에는 스웨덴 스톡홀룸에서 Eurostars Fall Event 행사에 참가하여 다자간 국제 R&D 공동 프로그램에 참여 의사가 있는 유럽의 혁신 기관들과의 B2B 매치메이킹 상담회도 진행했답니다.

마지막 날에는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오스트리아 R&D 기관 및 KIAT delegation 미팅과 기업 프리젠테이션에 참가하였으며, 현지 ICT기업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유럽 R&D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최신 기술개발 동향 정보 습득을 위해 현지 R&D 전담기관과의 네트워크 구축 및 소통의 장이 마련됐습니다.

스톡홀룸 상담회   오스트리아 프레젠테이션
[ 좌: 스톡홀룸 B2B 매칭메이킹 상담회 , 우: 오스트리아 기업 프리젠테이션]

이렇게 유럽 세 개국에서 총 4박 6일간 진행된 한-유럽 기술협력 활성화를 위한 ‘2015 유럽 현지 워크샵’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이번 행사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뛰어난 기술들을 해외 기업과 공유하고 알아볼 수 있어 글로벌 기업으로 한 발짝 더 도약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됐습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