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I-ON in Global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I-ON in Global
NOREN Forum Opening Section
2014. 02. 13

고객과 함께 진화하는 하이브리드 CMS『NOREN』신버전6 발표 


 노렌6 발표회 현장 
<노렌6 발표회 현장>


24일 국내 점유율 1위 CMS 기업인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패키지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일본기업이자, 자사의 일본 총판인 아시스토社와 ‘Tokyo Station Conference’에서 ‘【Opening Section】고객과 함께 진화하는 CMS 『NOREN』 신버전 6 발표’를 가졌습니다.

NOREN6는 CMS(Content Management System)로 ‘분리구조(Seperation)’가 강점이며, HTML 페이지를 이용한 정적 서비스를 포함하여 동적 사이트 구축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대량의 콘텐츠에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개인화 및 동적 서비스를 일본 고객 니즈에 맞게 하이브리드형으로 진화했습니다.


 노렌6 발표회 현장
 <노렌6 발표회 현장>


이날 행사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와 아시스토社를 포함한 파트너들이 직접 참가하여 진행되었습니다. 까다로운 일본 IT시장에서 한국 기업의 솔루션을 가지고 파트너들이 직접 참여하여 발표한다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일뿐더러, 현재 일본 유수의 기업들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NOREN이 제공하는 다양한 “연계”옵션이나 서비스를 활용하여 성과를 올리고 있습니다. 


노렌6 발표회 현장 사진 노렌6 발표회 현장 사진
<노렌6 발표회 현장 사진>


이와 관련하여 진행된 ‘Partner Section’에서는 NOREN을 사용하는 각 고객사의 발표가 진행되었으며, NOREN 도입 프로젝트 설명 및 NOREN6에서 구현 가능한 사이트, 효과를 내를 사용법 등을 포함하여 그 실력이 소개되었습니다.

이밖에 제 1회 Web 그랑프리 ‘기업그랑프리부문기업사이트상’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NOREN 고객사 중부국제공항의 공식사이트에 대해 소개하기도 하였으며, 이날 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