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mes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지속가능한 소비의 힘, 바이소셜(Buy Social)

Community
2023. 05. 24

안녕하세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지속가능한 소비의 힘인 '바이소셜(Buy Social)'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이소셜(Buy Social)이란?

바이소셜(Buy Social)은 소비자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사회적 가치를 고려하도록 독려하는 캠페인입니다.

이 캠페인은 영국에서 시작되었으며, 사회적 경제 기업과 소비자 간의 연결을 강화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바이소셜은 사회적 기업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그들의 소비가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바이소셜은 사회적 경제의 개념과 원칙을 바탕으로 합니다. 사회적 경제는 경제적인 목적뿐만 아니라 사회적 가치 창출을 목표로 하는 경제 활동을 의미합니다. 이는 이익 추구와 함께 사회적 문제 해결이나 지역사회 발전을 목표로 하는 기업 또는 조직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사회적 경제 기업들을 지원하고, 소비자들이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함으로써 사회적 가치 창출에 동참할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사회적 경제 기업과 소비자 간의 연결을 촉진하고,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소비를 장려하는 캠페인입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자신의 소비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고, 사회적 경제 기업들은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바이소셜은 사회적 경제의 원칙과 가치를 지지하며, 사회적 가치 창출을 목표로 하는 사회적 경제 생태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바이소셜은 시민들의 소비 행동과 사회 변화의 연결을 강조하며, 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