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mes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휴양소를 소개합니다!

Community
2022. 07. 22

안녕하세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입니다.

저희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직원들의 리프레쉬를 위한 휴양소 운영을 2021년부터 시행하고 있습니다. 휴양소는 제주도와 속초 두 곳에 위치해 있으며 아이오닌이라면 누구나 예약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예약이 항상 차 있을 만큼 직원들에게 인기 있는 복지 중 하나인데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휴양소 두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주도 휴양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제주도 휴양소 외관 모습]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제주 휴양소는 제주시 애월읍 소길리에 위치해 있고, 제주 공항에서 차를 타고 30분 정도 가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 새별오름, 곽지해수욕장, 구엄리돌염전 등 유명한 관광지와 자연명소도 있어서 방문해 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제주도 휴양소 내부 모습]
2층짜리 단독주택으로 방 3개, 화장실 3개, 거실 1개로 이루어져 있어 숙박 인원에 상관없이 넓고, 쾌적한 휴양 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제주도 휴양소 (좌)거실/(우)1층 바베큐 시설]
요리를 직접 해서 먹을 수 있도록 넓은 주방시설과 야외에서 바비큐를 할 수 있는 시설도 갖춰져 있습니다.
[제주 휴양소를 다녀간 아이오닌들이 직접 쓴 안내사항]
회사 사내 게시판에도 공지되어 있지만 보일러 작동법, 재활용하는 방법 등과 같은 안내사항을 써서 붙여두었습니다. 덕분에 헤매지 않고 편하게 숙소를 이용할 수 있던 거 같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제주도 휴양소 방명록 사진]
숙소 내부에는 방명록이 있는데 휴양소를 다녀간 아이오닌들이 이용 꿀팁, 맛집 추천, 관광지 추천 등을 적어두어 다음 이용자들이 볼 수 있습니다. 방명록을 보는 재미도 있고, 실제로 여행에 도움이 되는 팁들이 많이 적혀져 있습니다.

속초 휴양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속초 휴양소 외관 모습]
기존에 운영하고 있던 제주도 휴양소에 대한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아 올해 4월부터 아이오닌을 위한 속초 휴양소가 오픈되었습니다. 본 휴양 시설은 제주도 휴양소와 마찬가지로 아이오닌만을 위한 휴식 공간으로 자유롭게 예약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속초 해수욕장이 있어 아침저녁으로 산책을 즐기기 좋고, 가까이서 바다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멋진 일출 조망도 볼 수 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속초 휴양소 내부 모습]
숙소 내부 모습입니다. 제주도 휴양소만큼 넓은 시설은 아니지만 바다 소리를 들으며 휴식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식기류와 취사를 할 수 있는 기본적인 가전제품도 준비돼 있습니다. 이상으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휴양소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이 외에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직원들의 행복과 발전을 위한 여러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회사 그리고 직원들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