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mes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창립23주년, 장기근속자 시상식

Community
2022. 07. 08

안녕하세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입니다.

7월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며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창립기념일이있는 달이기도 합니다. 1999년 7월 5일 설립된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올해로 벌써 2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기업용 콘텐츠 관리 시스템인 ‘CMS’에 대한 최고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고객경험관리플랫폼 'ICE(I-ON Content Ecosystm)'를 필두로 전시관리가 편리한 커머스솔루션 'ICE Commerce', 고객 맞춤형 캠페인 관리 솔루션 'ICE Campaign', 마케팅이 쉬운 웹콘텐츠관리솔루션 'ICS'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SaaS 분야에서는 에너지 ICT분야에서 DR기반 분산자원의 최적 운영/관리 통합 플랫폼 'EIP'와 스포츠 ICT분야에서는 생활 스포츠 서비스 플랫폼 'Flexer(플렉서)'가 있습니다. 올해 초 스핀오프 한 비대면 기반의 전자계약서비스 'WIDSIGN(위드싸인)'과 연락처통합관리서비스 '위플(Wiple)' 등 여러 분야에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7월 5일(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본사에서 매해 창립기념일을 기념하는 것과 동시에 다년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발전에 힘써주신 아이오닌 장기근속 시상이 함께 있었는데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이사 James(오재철 대표이사)가 장기근속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상장과 소정의 상금을 수여했습니다.

올해는 총 10명의 장기근속 수상자가 있는데 장기근속 수상자가 많아 감회가 새롭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를 위해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노력해주신 아이오닌분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5년 장기근속 - Jake(임재훈 차장)

[15년 장기 근속자 Jake(임재훈 차장)와 James(오재철 대표이사)]
Jake(임재훈 차장)은 EIP본부의 일원으로 에너지 ICT 분야에서 DR기반의 분산 자원의 최적 운영/관리 통합 플랫폼 ‘EIP’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고 계십니다.

15년 장기근속 - Marcus(박점배 팀장)

[15년 장기근속자 Marcus(박점배 팀장)와 Jaems(오재철 대표이사)]
Marcus(박점배 팀장) 역시 EIP본부의 일원으로 다양한 분산 자원과의 유연한 연계를 통해 비즈니스 모델/전략에 따른 복수의 가상 발전소(VPP) 구성 및 안정적인 운영/관리가 될 수 있도록 개발에 힘써주고 계십니다.

15년 장기근속 - Karen(길선영 본부장)

[15년 장기근속자 Karen(길선영 본부장)과 Jaems(오재철 대표이사)]
다음은 ACT본부의 Karan(길선영 본부장)입니다. 항상 따뜻하게 팀원들을 살피며 본부를 이끌고 계십니다.

15년 장기근속 수상자이신 ACT본부의 Angela(남영애 부장)와 Joy(정해정 차장)는 다른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해 Karen(길선영 본부장)이 대신 전달하였습니다.

10년 장기근속 - Kate(김현선 차장)

[10년 장기근속자 Kate(김현선 차장)와 Jaems(오재철 대표이사)]
다음은 10년 장기근속자이신 경영전략본부의 Kate(김현선 차장)입니다. 회사 전반적인 회계업무를 오랫동안 꾸준히 맡아주고 계십니다.

10년 장기근속 - Jacob(조운기 팀장)

[10년 장기근속자 Jacob(조운기 팀장)과 Jaems(오재철 대표이사)]
ACT본부의 Jacob(조운기 팀장)은 상장과 상금을 받으면서 ‘후배들을 잘 챙겨주는 사수'라는 덕담을 James에게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후배양성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발전을 위해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10년 장기근속 - Chancellor(기회규 본부장)

[10년 장기근속자 Chancellor(기회규 본부장)와 Jaems(오재철 대표이사)]
마지막 수상자는 영업마케팅본부의 Chancellor(기회규 본부장)입니다. 재치 있는 입담과 리더쉽으로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영업마케팅본부를 이끌어 주고 계십니다.

10년 장기근속 수상자이신 DT본부의 Alto(박진호)는 외부 일정으로, DXP본부의 Jade(정재동 책임연구원)는 제주도 연구실에 있어 아쉽게도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상장과 상금을 직접 전달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장기근속 수상자 수상소감

[(좌)15년 장기근속자 Marcus(박점배 팀장) / (우)10년 장기근속자 Kate(김현선 차장)]
총 10명의 수상자분 중 두 분께 수상 소감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Marcus(박점배 팀장) : 오늘과 내일만을 살며 달려오니 어느덧 15년이라는 시간이 거짓말처럼 흘렀어요. 그동안 무엇을 했나 돌아보니 앞으로의 15년은 더욱더 분발해야겠다고 다짐을 하게 됩니다. 사장님 이하 아이온 임직원 여러분들 모두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Kate(김현선 차장) : 아이온에 입사하여 정신없이 적응했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년이라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10년 동안 잘 다닌 스스로 수고 많았고, 회사에도 감사합니다.

장기근속 수상자 단체사진 촬영

[2022년도 장기근속 수상자 단체사진]
마지막으로 장기근속 수상자들의 단체사진 촬영이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내년에는 얼마나 많은 그리고 어떤 분들이 수상하게 될지 기대해주세요!

또한, 수상하신 아이오닌 외에도 회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계시는 모든 아이오닌들 화이팅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