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바(bar)소개 & 스피커설치
2020. 07. 16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본사에는 다양한 먹거리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바(bar)가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아이오닌(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직원을 부르는 지칭)의 더 나은 근무환경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지하와 옥상에 스피커를 설치하여 듣고 싶은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한강을 놀러가면 자주 먹는 즉석라면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바(bar)에서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또한 맛있는 커피도 마실 수 있는 커피머신이 있고, 목 끝까지 시원한 생맥주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와인 등 다양한 먹거리와 마실 거리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좌)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bar / (우) 옥상정원]
이 모든 것들이 업무시간에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고, 퇴근 후나 휴일에 가족과 지인들을 초대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아이오닌들은 가족 모임, 지인 모임을 할 때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bar와 바베큐파티를 할 수 있는 옥상정원을 자주 이용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새로 설치한 스피커와 라면 기계 자랑 겸,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bar와 옥상정원을 소개 해볼까 합니다:)
▶아이온바(bar)&옥상정원 스피커 설치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스피커 설치 모습]
이번에 James(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이사)가 회사에 음악이 없다는 게 너무 아쉽다며, 지하와 옥상에 스피커를 설치하였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BOSE스피커'인데 테스트로 재즈음악을 틀었는데 음질이 너무 좋아 마치 재즈바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즉석라면기계
[출출할 때 먹을 수 있는 봉지라면]
기존에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bar에도 즉석라면 기계가 있었지만, 인덕션 구가 하나밖에 없어 여럿이서 라면을 먹으려면 기다려야 했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산 즉석 라면 기계는 인덕션 구가 두 개라 회전율이 높아져 많은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라면을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일반 라면, 짜장, 비비면 등의 옵션을 설정할 수 있어 더욱더 맛있는 라면을 간식으로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커피&김밥
[커피와 사우회에서 제공하는 김밥]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아침에는 원두 가는소리로 가득합니다. 많은 아이오닌이 출근과 동시에 커피를 마시고 사우회에서 제공하는 김밥을 먹습니다. 아침마다 커피를 즐기는 아이오닌을 위해 맛있는 원두를 선별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를 찾아오신 손님이나 고객분들이 오셔서 아이온커피를 맛 보고 맛있다며 종종 칭찬을 해주시고 갑니다.
▶맥주&와인
[(좌)독일 생맥주/(우)와인]
마지막으로 아이온BAR에는 생맥주와 와인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하루의 업무를 끝내고 직장동료와 가볍게 맥주나 와인을 마시며 하루의 노고를 서로 위로해주기도합니다. 또한, 가족모임이나 지인모임이 있을 때 먹거리를 구매하여 아이온Bar에서 맥주와 와인을 함께 즐기기도합니다.

이제 모임이 있을 때 말소리만 있는게 아니라 원하는 음악을 틀고 즐기면 더 완벽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