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Community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월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ommunity
아이오닌의 책상 위엔 뭔가 특별한 게 있다.
2018. 05. 24

직장인이 사무실에서 자신만의 능력을 최대로 끌어내기 위해 그들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아이템들이 숨어있습니다. 아이온에서도 역시 그러한 비밀의 아이템들이 사무실 곳곳에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러한 아이템이 있기 때문에 아이오닌의 맨파워는 강해질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들의 숨어있는 비밀을 파헤치려 책상을 살짝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1. 미세먼지는 이제 나와는 상관없는 일 “개인 공기 청정기”


[개인 공기 청정기]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마스크와 공기청정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집에만 공기청정기를 두고 쓰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사무실에서도 맑은 공기를 맡고자 할 때 구매하는 아이템! 공기청정기입니다. 개인 공기 청정기 같은 경우 주로 오픈마켓에서 2~4만 원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3평까지 공기 정화가 된다고 하니, 책상 위에 구비해 둔다면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도 본인 자리에서 상쾌한 공기와 함께 업무가 가능합니다. 해당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는 아이오닌도 사용 이후 재채기 횟수가 많이 줄었다고 합니다!



2. 책상이 너무 좁다면 숨어있는 공간을 만들자 “다용도 언더 선반”


[다용도 언더 선반]
은근 짐이 이것저것 많이 생기는 사무실. 책상 위에 다 올려 두기엔 지저분해 보이고 자잘한 물품들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든다면 다용도 언더 선반을 활용하면 책상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더욱 깔끔하게 물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공구 필요 없이 간단하게 책상에 끼우기만 하면 언더 선반이 완성되니까 편리하죠. 언더 선반의 경우 오픈마켓 혹은 다이소에서 만원 이하의 가격대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오닌도 언더 선반에 물티슈와 핸드크림 등의 물품을 수납해놓은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깔끔한 책상을 유지하고 싶다면 필요한 제품 같습니다!



3. 나만의 개성을 펼치며 아기자기한 수납공간 “미니 수납장”


[미니 수납장]
앞서 보여드린 언더 선반보다 더 많은 수납공간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미니 수납 장을 추천해드리는데요. 더불어 자신이 좋아하는 소품들을 수납장 위에 아기자기하게 올려놓는다면 볼 때마다 흐뭇한 책상 한편의 인테리어도 마련되겠죠! 수납 장의 경우 오픈마켓 기준 주로 1~4만 원의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구매 시 본인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그려진 수납 장을 구매한다면 수납과 함께 기분전환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 같네요. 아이오닌은 수납 장에 다양한 무민 소품과 조화 등으로 장식했더니 사무실 책상의 분위기가 한층 밝아진듯합니다.



4. 등 뒤에 눈이 필요하다면 “모니터 볼록거울”


[모니터 볼록거울]
집중해서 일을 하고 있던 도중 누군가가 등 뒤에서 갑자기 부르는 인기척에 놀란 적이 있진 않으신가요? 그럴 때 필요한 아이템, 모니터 거울입니다! 뒤에서 다가오는 상사 분들의 모습을 뒤돌아 보지 않고도 확인할 수 있으니 이제는 갑작스러운 인기척에 놀랄 일은 없겠죠! 모니터 거울의 경우 온라인과 오프라인은 다이소, 아트박스 등에서 3~5천 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뒤에서 다가오는 타인의 모습 외 본인의 모습도 확인 가능하니 간단히 얼굴 체크도 가능하고 책상에 따로 자리 차지하지 않아서 더욱 편리해 보입니다.



5. 사무실에서도 와인을 맛있게 보관하는 그의 비결, “와인셀러”


[와인셀러]
와인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주는 와인셀러! 와인은 신선도를 유지하며 보관하기 까다로운 편인데요. 사무실에서 보관하기란 더욱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와인의 경우 저온일 때 숙성과정이 많이 지연되고 고온일 때는 숙성이 촉진되어 조숙해져 버리는데요. 와인셀러를 이용하면 기온과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주고 자외선 또한 차단해주어 와인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와인셀러의 가격은 오픈마켓 기준 10~30만 원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책상 위에 있다면 혹시 업무 중에 술을 마시는 건가요?라는 의문이 드신다면! 업무 중에 마시는 용도는 아니고 와인셀러 촬영에 협조해주신 아이오닌은 사내 와인 동아리 [마리아주]의 회장님이십니다. 동호회 회원분들과 즐겁게 마시기 위한 용도랍니다!


이상 아이오닌의 책상 위 특별한 물품 5가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의 책상 위에도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특별한 물품 하나쯤 올려두는 것은 어떨까요?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명 : 오재철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길 15전화번호 : 02) 3430-1200사업자등록번호 : 229-81-39181

Copyright © I-ON Communications Co., Ltd.

위로가기